2024학년도 기초학력 향상교실 영어강사 모집 2차 공고 |
|||||||||||||||||||||||||||||||||||||||||||||
---|---|---|---|---|---|---|---|---|---|---|---|---|---|---|---|---|---|---|---|---|---|---|---|---|---|---|---|---|---|---|---|---|---|---|---|---|---|---|---|---|---|---|---|---|---|
작성자 | *** | 등록일 | 24.04.25 | 조회수 | 78 | ||||||||||||||||||||||||||||||||||||||||
첨부파일 |
|
||||||||||||||||||||||||||||||||||||||||||||
<이리모현초등학교 공고 제 2024 ? 18호> 2024학년도 기초학력 향상교실 영어강사 모집 이리모현초등학교에서는 기초학력 향상교실 프로그램 운영과 관련하여 아래와 같이 개인위탁강사를 모집하오니, 관심 있는 분들의 많은 지원 바랍니다. 1. 모집 분야 및 인원 가. 모집 인원 : 1명 나. 운영 프로그램
※추후 학사운영 변동에 따라 일부 수업시간 변동될 수 있음 2. 모집 세부 사항 가. 공고 기간 : 2023.4.25.(목) ~ 2023.4.30.(화) 나. 서류 접수 : 2023.4.25.(목) ~ 2023.4.30.(화) 12:00까지 다. 접수 장소 및 방법 : 서류제출 후 본교 교무실(☎858-2450)에 연락하여 접수여부 확인
라. 선정 및 계약 방법 : 제안서 및 프로그램 운영능력 평가를 실시하여 계약 예정자 선정 후 최종적으로 학교장과 계약
마. 심사 절차 및 합격자 통보
※ 학교 사정에 따라 심사 일정 및 장소 변경 시 추후 안내함 바. 계약 기간 : 2024. 5. 16.(목) ~ 2024. 11. 29.(금) ※ 추후 상황(학사 운영 등)에 따라 계약 기간이 조정(연장)될 수 있음
3. 지원 조건 가. 해당 분야에 전문적인 능력을 가진 자 또는 자격증 소지자 (기초학력향상 강사, 한글교실 강사 등 지도 관련 유경험자 우대) 나. 직무 수행의 결격 사유나 학생 지도 시 건강에 이상이 없는 자 다. 기초학력 향상교실 프로그램 개인위탁 외부강사 활동에 제한이 없는 자 라. 당해 학교 교직원의 직계 존비속 및 배우자, 4촌 이내의 친인척은 재공고시에만 지원 가능함 4. 제출 서류 가. 응모 시 1) 기초학력 향상교실 프로그램 운영 제안서 1부 [서식 1] ※ 제안서 내용 중 허위사실(자격, 활동내용 등)이 있을 경우 자격이 박탈됨 2) 성범죄 경력 및 아동학대관련 범죄 전력 조회 동의서 1부 [서식 2] 나. 계약 시 1) 건강검진기관에서 발행한 채용신체검사서 1부(흉부 X-ray 포함, 검사일로부터 1년간 유효) ※ 공무원채용신체검사서도 가능, 보건소에서 발행한 채용신체검사서는 채용 적합 여부가 기재된 경우에 가능함 2) 통장 사본 1부 3) 주민등록증, 여권, 운전면허증, 장애인등록증, 외국인등록증, 국내거소 신고증 사본 1부(택 1) 4) 강사 활동 확인서 및 자격증(원본대조) 사본 1부 5) 최종학력증명서 1부 6) 개인정보 수집.이용 및 제3자 제공 동의서 1부 [서식 3] 7) 청렴이행서약서 1부 [서식 4]
5. 기타사항 가. 제출된 서류 및 평가 내용은 공개하지 아니함 ※ 탈락한 응시자 채용 서류의 반환청구기간은 구직자의 채용 여부가 확정된 날 이후 14일까지로 하며 그 기간 이후에는 ?개인정보 보호법?에 따라 파기함 나. 제출된 서류 및 기재사항이 허위로 드러날 경우 선정 및 계약을 무효로 함 다. 1차 서류전형 실시 후 적격자가 없을 경우 재공고할 수 있음 라. 계약(예정)자가 계약 전 또는 프로그램 운영 중에 계약을 포기한 경우 별도의 공고 없이 차순위자를 합격 처리할 수 있음 마. 프로그램 운영 시간은 학사일정에 따라 달라질 수 있음 바. 문의 전화 : 이리모현초등학교 교무실 (063) 858-2450 2024. 4. 25. 이 리 모 현 초 등 학 교 장 |
이전글 | 『익산시 사회적경제 나눔의 날 』행사 개최 안내 |
---|---|
다음글 | 익산 마음교육기관 안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