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륵초등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2025학년도 1학기 미륵초등학교 복식수업학급 지원강사 모집 공고
작성자 미륵초 등록일 25.01.22 조회수 33
첨부파일

2025학년도 1학기 미륵초등학교

복식수업학급 지원 강사 모집 공고

 

 

 

1. 모집 인원 : 복식수업학급 지원강사 2

2. 근무 기간 : 2025. 3. 1. ~ 2025. 8. 31.

학기 단위로 임용하고, 필요한 경우 인사자문위원회 협의 등의 절차를 거쳐 특별한 사항이 없는 한 적격 여부 판단 후 계속하여 임용(, 계약 기간의 단절이 없어야 함)

3. 자격 요건

국가공무원법 제33조의 결격사유가 없는 자로

. 1순위: 임용 대기자

. 2순위: 초등교사 자격증 소지자

. 3순위: 명예퇴직교원

1차 공고부터 명예퇴직교원 및 연령제한없이 지원 대상으로 공고를 할 수 있음.

(, 명예퇴직교원의 경우 1, 2 순위의 지원자가 없는 경우, 명예퇴직자를 채용할 수 있음)

임용 상한연령은 제한없으나 명예퇴직교원 및 만 62세 이상 채용은 2025년 한시적 운영

임용 대기자는 2025학년도 발령 여부를 확인하여 응시

공고(학교, 익산교육지원청, 전북특별자치도교육청 3곳 필수 공고)

4. 원서접수

. 접수기간: 2025122() ~ 23() 12:30까지 도착분에 한함

. 접 수 처: 미륵초등학교 교무실

. 접수방법: 직접 방문, 이메일 접수(mirkcho@daum.net) (우편접수 불가)

5. 전형방법 및 합격자 발표

. 1(서류전형): 계약제 강사 지원서 및 자기소개서(붙임파일 참조)

서류 심사(2025. 2. 3() 14:00 이후 면접 전형 대상자에게 개별 통지

. 2(면접전형): 2025. 2.4() 10:00 예정 교장실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함)

면접 시간과 장소는 추후 학교상황과 면접자에 의해 조정될 수 있으며 사전에 안내예정

. 합격자 발표: 2025. 2. 4() 15:00 이후 개별 연락

6. 제출서류

. 초등학교 복식수업학급 지원강사 신청서 및 자기소개서 1(첨부 양식 사용)

. 기타 서류는 합격 통지 후 제출(추후 안내)

. 계약 전 결격사유조회, 성범죄경력 및 아동학대 관련 범죄경력조회 후 계약진행 예정

. 경력별 구비서류

지원시

제출

임용

대기자

. 복식수업학급 지원 강사 지원서 및 자기소개서 1.

. 개인정보수집이용 동의서 1.

. 임용 대기자 확인원(도교육청)

초등교사 자격증 소지자

. 복식수업학급 지원 강사 지원서 및 자기소개서 1.

. 개인정보수집이용 동의서 1.

.교원자격증 사본 1.

. 최종학력 졸업증명서 사본 1.

최종

합격자

제출

. 주민등록표 초본(병적 포함) 1.

. 행정정보 공동이용 사전동의서 1.

. 성범죄경력 조회 및 아동학대 관련 범죄전력 조회 동의서 1.

. 공무원 채용 신체검사서 또는 채용 건강검진 대체 통보서 1.

. 마약·대마 또는 향정신성의약품 검사결과통보서(진단서) 1.

. 보안 서약서 1.

. 경력 증명서 1. (필요시)

. 통장 사본 1.

7. 역할 및 근무 조건

. 복식수업학급의 수업을 지원하고 담임교사를 보조하여 학생을 지도

신분: 교육공무원 신분이 아니며, 기간제 및 단시간근로자 보호 등에 관한 법률적용

교원 신규임용 시 특별한 우대조치 없음, 다만 교원으로 임용되는 경우, 전임으로 근무한 경력은 호봉승급 시 교육경력(100%)으로 인정 가능하나, 승진과 자격연수 시에는 교육경력 미인정

. 담임교사를 보조하여 학급의 업무 수행

담임교사의 학급운영 및 수업을 보조하는 역할을 수행해야 함

. 보수 지급 : 월정액 2,407,200원 지급(10,030×8시간×30, 유급휴일 수당 포함)

. 산재보험·고용보험·국민연금·건강보험 등 4대 보험 의무 가입

. 근무 시간 및 조건 : 본교 교직원 근무 시간과 동일(08:30 ~ 16:30)

. 국가공무원법 및 본교 교직원 복무규정에 준하여 근무하여야 함

. 휴업일(방학 등)의 복무처리

  -복식수업학급지원 강사는 교육공무원법32조에 해당하는 기간제교원이 아니고, 공무원이 아닌 근로자이므로 방학 중 교육공무원법41(연수기관 및 근무장소외에서의 연수)로 복무처리 불가하며, 방학 중 결근 시 급여를 일할 계산하여 처리해야 함.

. 공가, 학기당 4일 이내의 일반병가 및 특별휴가(출산휴가 제외) 허용

. 연차 유급휴가 - 휴가권 보장

8. 기타 사항

. 지원서 등에 허위기재 또는 기재착오, 구비서류 미제출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응시자 본인의 책임으로 합니다.

. 응시 희망자는 자격요건 등이 적합한가를 우선 판단하여 지원서를 접수하기 바라며 제출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합격 발표 후에 부적격자로 판명 시 무효 처리하고 기재 사항은 수정할 수 없습니다.

. 채용에 관련된 세부적 사항과 보수 지급 등 일체는 전라북도교육청 계약제교원 채용지침에 의하여 시행합니다. 방학 중 결근 시 일할계산(연가일수 제외)

9. 합격 취소

 최종합격자로 결정된 자라도 다음 각 호의 1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합격을 취소함

. 응시자격 제한자 또는 임용 결격자

. 각종 증명서류를 위조.변조한 자

10. 기타

접수된 서류는 신청자에 한하여 반환하며 이후 7일 이내에 폐기함.

기타 자세한 사항은 미륵초등학교 교무실(836-6258)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25. 1. 22.

미륵초등학교장

다음글 전학을 환영합니다. (수시 접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