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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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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 기초학력 향상 학습지원튜터(일반강사) 모집 공고
작성자 서금영 등록일 24.03.26 조회수 270
첨부파일

<미륵초등학교 공고 제 2024 - 13>

기초학력 향상 프로그램 학습지원튜터 공모

미륵초등학교에서는 기초학력 향상 프로그램을 운영하기 위해 학습지원튜터(일반강사)를 다음과 같이 모집하오니, 관심 있는 분들의 많은 지원 바랍니다.

1. 모집 분야 안내

. 모집 프로그램: 기초학력 향상 프로그램 학습지원튜터(일반강사)

. 모집 인원 및 과목: 1(3-4학년 기초국어·수학, 5학년 기초수학)

. 계약 기간: 2024. 4. 8. ~ 2024. 12. 31.

. 지급 강사료: 시간당 35,000(40분 기준)

. 프로그램 운영 형태: 방과후 학습더딤학생 소수 맞춤형 지도

. 프로그램 운영 시간

요일

교시

비고

6교시(1:50~2:30)

3학년 수학

3학년 국어

6시간 연간 192시간 운영 예정

7교시(2:40~3:20)

5학년 수학

4학년 수학

5학년 수학

8교시(3:30-4:10)

4학년 국어

* 감염병 및 학교, 학생 여건에 따라 계약 기간, 운영 기간, 요일, 운영 시수 등이 변동될 수 있음

2. 모집 세부 사항

. 공고 기간 : 2024.3.26.() ~ 2024.4.2.()

. 서류 접수 : 2024.3.26.() ~ 2024.4.2.() 12:00까지(시간 엄수)

. 접수 장소 : 미륵초등학교 교무실 인편, 우편, 이메일(mirkcho@daum.net) 접수

우편, 이메일 접수 시 2024. 4. 2.() 12:00까지 도착분에 한하여 인정함

. 선정 및 계약방법

- 1차 서류심사 평가 합격자(3배수)에 한해 2차 면접심사를 실시하여 계약 예정자를 선정

- 1차 평가(50%)2차 면접평가 점수(50%)를 합산하여 최고득점자를 선정

구 분

심 사 내 용

1차 평가

서류심사(50%)

- 강사 자격, 강사경력, 운영계획(제안서 내용),

적합성(자기소개서 평가 등)

2차 평가

면접심사(50%)

- 전문성, 평가 관리, 학생 관리, 의사소통, 태도 등

. 2차 면접심사 일정

1) 일정 : 2024. 4. 3. () 14:00.

2) 장소 : 대기실(교무실) 면접장소: 교장실

3) 대상 : 1차 서류심사 평가 합격자

. 합격자 통보

1) 1차 서류심사 평가 합격자 : 2024. 4. 2.() 13:00 이후(통과자 개별 통지 개인정보보호)

2) 최종 합격자 발표 : 2024. 4. 3. () 16:00 이후(합격자 개별 통지 개인정보보호)

3. 지원 조건

. 해당 분야 전공 및 지도 자격증 소지자 또는 기초학력 더딤학생 지도 경험자

. 직무수행의 결격사유나 학생 지도 시 건강에 이상이 없는 자

. 기초학력 더딤학생의 학력향상에 있어 책임감을 가지고 적극 참여할 수 있는 자

. 당해 학교 교직원의 직계 존비속 및 배우자, 4촌 이내의 친인척이 아닌 자

. 본교 프로그램 운영과 중복된 시간대에 타 학교와 계약하지 않은 자

- 계약 이후 같은 강좌 시간에 타기관 중복 응시 불가

4. 제출 서류

. 응모 시

1) 강사 지원서서식1~31

제출된 서류 및 기재사항이 허위(자격, 활동내용 등)로 드러날 경우 선정 및 계약 무효

. 개인위탁 계약시 구비 서류

1) 성범죄 경력 및 아동학대관련범죄 전력 조회 동의서, 행정정보 공동이용 사전 동의서, 성범죄 및 아동학대 수사여부 부존재 확인 서약서[서식4-1, 서식4-2, 서식4-3] 1

2) 건강검진기관 및 국민건강보험공단에서 발급한 채용 건강검진 대체 통보서(직장제출용)’

1(검사일로부터 2년간 유효)

채용신체검사서, 공무원채용신체검사서도 가능(검사일로부터 2년간 유효, 단 결핵검진관련 서류는 1년마다 확인)

보건소에서 발행한 채용신체검사서는 채용적합 여부가 기재된 경우에 가능함

3) 잠복결핵감염검진 확인서 또는 잠복결핵치료 확인서 1

4) 통장 사본 1

5) 주민등록증, 여권, 운전면허증, 장애인등록증, 외국인등록증, 국내거소 신고증 사본 1(1)

6) 최종학력증명서 및 경력증명서 1(주민등록번호 뒷자리 삭제 후 제출) 1

7) 개인정보 수집.이용 및 제 3자 제공 동의서 서식51

8) 청렴 이행 서약서서식61

9) 강사 활동 확인서 및 자격증(원본대조) 사본서식71

5. 기타사항

. 제출된 서류 및 평가내용은 공개하지 아니함

탈락한 응시자 채용서류의 반환청구기간은 구직자의 채용 여부가 확정된 날 이후 7일까지로 하며 그 기간 이후에는 개인정보 보호법에 따라 파기함

. 1차 서류전형 실시 후 적격자가 없을 경우 재공고할 수 있음

. 최종합격자가 계약을 포기한 경우, 다음 순위자와 계약을 진행할 수 있음

. 아래와 같은 사항에 의거하여 학교장에 의한 해지를 할 수 있음.

- 제출한 서류에 허위 사실이 있을 때

- 학교와 사전 협의 없이 2회 이상 무단으로 결강하였을 때

- 성범죄, 아동학대관련범죄 등으로 학생을 지도하기에 심히 부적절한 사유가 발생하였을 때

- 프로그램 운영 준비 및 학생 지도 소홀 등으로 강사의 교체가 필요하다고 인정되었을 때

- 기타 계약 당사자 일방의 부정한 행위 등으로 계약의 기초가 되는 신뢰 관계가 파괴되었을 때

- 영리 업체에 소속되어 본교와 이중 계약을 체결한 경우 (학교장과 1:1계약 원칙)

. 문의 전화 : 미륵초등학교 교무실 836-6258

2024. 3. 26.

미 륵 초 등 학 교 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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