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기초학력 향상 학습지원튜터(일반강사) 모집 공고 |
||||||||||||||||||||||||||||||||||
---|---|---|---|---|---|---|---|---|---|---|---|---|---|---|---|---|---|---|---|---|---|---|---|---|---|---|---|---|---|---|---|---|---|---|
작성자 | 서금영 | 등록일 | 24.03.26 | 조회수 | 267 | |||||||||||||||||||||||||||||
첨부파일 |
|
|||||||||||||||||||||||||||||||||
<미륵초등학교 공고 제 2024 - 13호>
미륵초등학교에서는 기초학력 향상 프로그램을 운영하기 위해 학습지원튜터(일반강사)를 다음과 같이 모집하오니, 관심 있는 분들의 많은 지원 바랍니다. 1. 모집 분야 안내 가. 모집 프로그램: 기초학력 향상 프로그램 학습지원튜터(일반강사) 나. 모집 인원 및 과목: 1명(3-4학년 기초국어·수학, 5학년 기초수학) 다. 계약 기간: 2024. 4. 8. ~ 2024. 12. 31. 라. 지급 강사료: 시간당 35,000원(40분 기준) 마. 프로그램 운영 형태: 방과후 학습더딤학생 소수 맞춤형 지도 바. 프로그램 운영 시간
* 감염병 및 학교, 학생 여건에 따라 계약 기간, 운영 기간, 요일, 운영 시수 등이 변동될 수 있음 2. 모집 세부 사항 가. 공고 기간 : 2024.3.26.(화) ~ 2024.4.2.(화) 나. 서류 접수 : 2024.3.26.(화) ~ 2024.4.2.(화) 12:00까지(시간 엄수) 다. 접수 장소 : 미륵초등학교 교무실 인편, 우편, 이메일(mirkcho@daum.net) 접수 ※ 우편, 이메일 접수 시 2024. 4. 2.(화) 12:00까지 도착분에 한하여 인정함 라. 선정 및 계약방법 - 1차 서류심사 평가 합격자(3배수)에 한해 2차 면접심사를 실시하여 계약 예정자를 선정 - 1차 평가(50%)와 2차 면접평가 점수(50%)를 합산하여 최고득점자를 선정
마. 2차 면접심사 일정 1) 일정 : 2024. 4. 3. (수) 14:00. 2) 장소 : 대기실(교무실) 면접장소: 교장실 3) 대상 : 1차 서류심사 평가 합격자 바. 합격자 통보 1) 1차 서류심사 평가 합격자 : 2024. 4. 2.(화) 13:00 이후(통과자 개별 통지 개인정보보호) 2) 최종 합격자 발표 : 2024. 4. 3. (수) 16:00 이후(합격자 개별 통지 개인정보보호)
3. 지원 조건 가. 해당 분야 전공 및 지도 자격증 소지자 또는 기초학력 더딤학생 지도 경험자 나. 직무수행의 결격사유나 학생 지도 시 건강에 이상이 없는 자 다. 기초학력 더딤학생의 학력향상에 있어 책임감을 가지고 적극 참여할 수 있는 자 라. 당해 학교 교직원의 직계 존비속 및 배우자, 4촌 이내의 친인척이 아닌 자 마. 본교 프로그램 운영과 중복된 시간대에 타 학교와 계약하지 않은 자 - 계약 이후 같은 강좌 시간에 타기관 중복 응시 불가 4. 제출 서류 가. 응모 시 1) 강사 지원서[서식1~3] 1부 ※ 제출된 서류 및 기재사항이 허위(자격, 활동내용 등)로 드러날 경우 선정 및 계약 무효 나. 개인위탁 계약시 구비 서류 1) 성범죄 경력 및 아동학대관련범죄 전력 조회 동의서, 행정정보 공동이용 사전 동의서, 성범죄 및 아동학대 수사여부 부존재 확인 서약서[서식4-1, 서식4-2, 서식4-3] 각1부 2) 건강검진기관 및 국민건강보험공단에서 발급한 ‘채용 건강검진 대체 통보서(직장제출용)’ 1부(검사일로부터 2년간 유효) ※ 채용신체검사서, 공무원채용신체검사서도 가능(검사일로부터 2년간 유효, 단 결핵검진관련 서류는 1년마다 확인) ※ 보건소에서 발행한 채용신체검사서는 채용적합 여부가 기재된 경우에 가능함 3) 잠복결핵감염검진 확인서 또는 잠복결핵치료 확인서 1부 4) 통장 사본 1부 5) 주민등록증, 여권, 운전면허증, 장애인등록증, 외국인등록증, 국내거소 신고증 사본 1부(택 1) 6) 최종학력증명서 및 경력증명서 1부(주민등록번호 뒷자리 삭제 후 제출) 1부 7) 개인정보 수집.이용 및 제 3자 제공 동의서 [서식5]1부 8) 청렴 이행 서약서[서식6] 1부 9) 강사 활동 확인서 및 자격증(원본대조) 사본[서식7] 1부 5. 기타사항 가. 제출된 서류 및 평가내용은 공개하지 아니함 ※ 탈락한 응시자 채용서류의 반환청구기간은 구직자의 채용 여부가 확정된 날 이후 7일까지로 하며 그 기간 이후에는 ?개인정보 보호법?에 따라 파기함 나. 1차 서류전형 실시 후 적격자가 없을 경우 재공고할 수 있음 다. 최종합격자가 계약을 포기한 경우, 다음 순위자와 계약을 진행할 수 있음 라. 아래와 같은 사항에 의거하여 학교장에 의한 해지를 할 수 있음.
마. 문의 전화 : 미륵초등학교 교무실 836-6258
2024. 3. 26. 미 륵 초 등 학 교 장
|
이전글 | 미륵초병설유치원 규칙 개정(2023.12.14) |
---|---|
다음글 | 제14기 학교운영위원회 학부모위원입후보자 선거 공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