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학년도 미륵초등병설유치원 제3세대 하모니 자원봉사자 모집 |
|||||||||||||||
---|---|---|---|---|---|---|---|---|---|---|---|---|---|---|---|
작성자 | 천현미 | 등록일 | 18.02.07 | 조회수 | 459 | ||||||||||
첨부파일 |
|
||||||||||||||
2018학년도 미륵초등학교병설유치원 3세대 하모니 자원봉사자를 다음과 같이 위촉합니다.
1. 내용
2. 근무조건 및 보수 가. 신분 : 공무원이 아닌 위촉직이며, 무기계약 전환대상 직종이 아님. 나. 활동금액 : 1일 20,000원(활동비는 임금의 개념이 아닌 자원봉사자의 봉사활동에 대해 최소한의 실비를 지급하는 것임) 다. 활동시간 : 1일 3시간미만(주 2회) 라. 업무내용 : 유치원장과 협의하여 지원봉사(환경미화 및 청소․주방정리, 기타) 3. 선정 방법 가. 학교홈페이지 탑재 나. 서류심사 및 면접 (면접일자는 서류합격자에 한해 개별 통지함) 다. 채용공고기간 : 2018.2.7.(수) ~ 2018.2.13.(화) 4. 지원자격 : 가. 몸과 마음이 건강하고 봉사심이 강하고 성실한 여성 나. 연령 : 만60세 이상 5. 제출서류 가. 유치원 3세대하모니 자원봉사자 지원서 1부. 나. 주민등록등본 1부(서류접수시 제시, 합격자에 한하여 제출). 다. 채용신체검사서 1부(합격자에 한함). 라. 성범죄 경력 조회 및 아동학대 관련 범죄전력조회 동의서 1부(합격자에 한함). 마. 개인정보 수집 및 활용 동의서 1부(합격자에 한함) 바. 통장 사본 1부(합격자에 한함). 6. 원서접수 가. 접수기간 : 2018.2.7.(수) ~ 2019.2.13.(화) 나. 접 수 처 : 미륵초등학교병설유치원 교사실(☎ 836–7504) 다. 접수방법 : 접수처에 직접 제출 7. 합격자 발표 및 임용 가. 면접대상자발표 : 2017.2.13.(수) 17:00(개별통보) 나. 면접심사 : 2018. 2. 26.(월) 10:00 교사실 다. 합격자발표 : 2018. 2. 27.(화) 10:00(개별통보) 8. 기타사항 ※ 문의사항안내: 미륵초등학교병설유치원 ☎ 836-7504, 행정실☎ 836-7996 ※ 상기 조건은 전라북도교육청 3세대하모니자원봉사자 지침과 본원의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 면접시간은 본원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2018년 2월 5일 미륵초등학교병설유치원장 |
이전글 | 2018학년도 방과후학교 컴퓨터 강사 모집 공고 |
---|---|
다음글 | 2018학년도 다모임 임원 선거 안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