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룡초등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초등학교 취학통지서 온라인 열람 발급 서비스대국민 홍보 자료 안내
작성자 이홍규 등록일 22.12.01 조회수 167
첨부파일

1. 인터넷 발급 서비스

  가. 신청기간: 22.12.2.(금) 10:00 ~ 12.12.(월) 24:00 (11일간)

  나. 대상: '23학년도 초등학교 입학 예정 아동을 둔 예비 학부모

  다. 신청사이트: 정부24 누리집(www.gov.kr)

       ※ 모바일 앱 서비스 불가


2. 기존 우편, 인편 배부

  가. 기간: 22.12.13.(화) ~ 12.20.(화)

  나. 대상: '23학년도 초등학교 입학 예정 아동을 둔 예비 학부모

  다. 방법: 취학아동명부에 따른 취학통지서 우편(등기) 발송


(중요) 온라인 발급을 완료한 자라도 우편,인편으로 취학통지서 발급 

이전글 2022.12월 전북교육아카데미 신청 안내
다음글 마룡초등학교 생활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