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학년도 방과후학교 플루트 강사 계약 안내 |
|||||
---|---|---|---|---|---|
작성자 | 전주만수초 | 등록일 | 23.04.12 | 조회수 | 82 |
첨부파일 |
|
||||
2023학년도 방과후학교 강사에 선정되신 것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계약 일정 및 필요 서류를 안내드리오니, 준비하여 본교 1층 행정실로 방문해주시기 바랍니다. 신분증, 개인 도장을 꼭 지참해주시기 바랍니다. 덧붙여 프로그램 연간 지도 계획서와 교재 목록을 27rlagywls@naver.com 으로 4월 14일 금요일까지 꼭 제출해주시기 바랍니다.
1. 계약 일정 : 2023. 4. 17 오후 3시경
2. 계약 서류(서식 4,5,9는 붙임 파일 참고) ① 건강검진기관 및 국민건강보험공단에서 발급한 ‘채용 건강검진 대체 통보서(직장 제출용)’ 1부(검사일로부터 2년간 유효) 1부 ※ 채용 신체 검사서, 공무원 채용 신체검사서도 가능(검사일로부터 2년간 유효, 단 결핵검진관련 서류는 1년마다 확인) ※ 단, 보건소에서 발행한 채용신체검사서는 채용적합여부가 기재된 경우에 가능함. ② 통장 사본 1부 ③ 주민등록증 사본 1부(또는, 여권, 운전면허증, 장애인등록증, 외국인등록증, 국내거소 신고증 사본 1부(택 1) ④ 최종학력 증명서 1부 ⑤ 개인정보 수집.이용.제공.활용 동의서 1부(서식4) ⑥ 청렴 이행 서약서 1부(서식5) ⑦ 개인정보 보안 서약서 1부(서식 9)
3. 제출 서류(붙임 파일 참고) - 연간 운영 계획 및 교재 목록 ( 본교 방과후학교 프로그램은 무학년제로 진행하니, 이를 참고하시여 계획서를 작성해주시기 바랍니다.)
|
이전글 | 2023학년도 방과후학교 플루트 강사 최종 선정 안내 |
---|---|
다음글 | 2023학년도 방과후학교 강사 면접 평가 안내(플루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