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학년도 방과후 학교 운영 시간 안내 |
|||||
---|---|---|---|---|---|
작성자 | 전주만수초 | 등록일 | 17.02.20 | 조회수 | 596 |
첨부파일 |
|
||||
2017학년도 방과후학교 운영 시간표입니다.
신입생 제출(1월 17일 배부) 안내장과 변동된 사항이 있사오니 재확인하셔서 작성하신 후 3월 2일 제출해 주십시오(붙임파일의 빨간색으로 표시된 부분) -재학생은 해당사항 없음. ===============================================================================
1. 재학생(2017학년도 2학년~6학년) 3월 수강생은 2월 10일 명단이 수합되었습니다. 신입생(2017학년도 1학년)은 3월 2일 담임선생님께 제출된 학생에 한하여 재학생과 함께 명단이 작성이 되오니, 3월 2일 잊지말고 제출해 주시기 바랍니다. <= 프로그램 내용 안내는 옆 강좌마당의 각 프로그램 게시판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2. 기 제출된 재학생 명단과 3월 2일 제출된 신입생 명단을 수합하여 3월 최종 명단이 작성됩니다. 과인원이 접수된 과목에 한하여(적정 인원이 접수된 과목은 추첨없음) 3월 3일 학생 공개 추첨으로 명단이 확정되며, 추첨에서 탈락한 학생은 대기자로 등록이 되오니 착오없으시길 바랍니다.
3. 3월 방과후 운영은 3월 6일(월)부터 시작이 됩니다.
4. 확정된 명단과 대기자 명단은 방과후 각 프로그램 강사분들께서 3월 4일~5일에 걸쳐 안내문자를 발송할 예정입니다.
5. 방과후 환불규정에 따라 수강 시간의 1/2이 경과된 후에는 환불되지 않으니 신중하게 생각하셔서 신청해 주시길 바랍니다. |
이전글 | 2017학년도 방과후학교 환불 규정 안내 |
---|---|
다음글 | 2017학년도 방과후학교 개인 위탁 강사 계약 및 교육 안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