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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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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 본교 상담실 이용 안내 및 자녀의 상담 활동에 대한 학부모 상담 동의서 제출 요청
작성자 오혜인 등록일 21.03.12 조회수 235
첨부파일

학부모님의 가정에 건강과 축복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안내 드릴 말씀은 순차 등교 후, 본교 상담실(Wee클래스) 이용을 안내하고, 재학기간 자녀의 상담활동에 대한 학부모 동의서를 순차 등교 시기에 맞추어 학년별로 받고자 합니다.


미성년자의 경우, 학생상담 시에 학부모 동의서는 필수입니다. 동의서 양식은 순차 등교 시 학생 편에 배부 예정이며, 자녀의 상담활동 및 심리검사 실시에 대한 동의서를 학년별 아래의 제출기간 내에 담임선생님께 제출해 주시길 부탁 드립니다(동의/미동의 모두 제출 요망). 동의를 거부할 수 있으며, 거부 시 학생 및 보호자 상담 서비스 지원에 제외 될 수 있습니다.

 

첨부된 안내장 및 보호자 상담 동의서의 내용을 꼭 살펴보시고, 학생 상담 필요시 보다 원활한 상담이 될 수 있도록 학부모님들의 협조 부탁드립니다.

* 보호자 지면 상담 동의서(서명): 학년별 제출기한 내 담임선생님께 제출 → 상담실 보관


* 제출기한

- 1~2학년: 3/19(금)

- 3~4학년: 3/18(목)

- 5~6학년: 3/17(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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