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경초등학교 로고이미지

가정통신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안내] 나이스 학부모 서비스 온라인 결석 신고 기능 개선 안내
작성자 만경초 등록일 25.09.22 조회수 55
첨부파일

 학부모 편의성 증대를 위해 20249월부터 운영하고 있는 온라인 결석 신고 서비스 기능을 사용자 의견을 반영하여 다음과 같이 개선하였습니다.

 

. 기능 적용일 : 2025. 9. 12.()

. 주요 개선사항 : 지각·조퇴·결과 신고 기능 추가, 담임의견 작성란 신설

 

 

< 온라인 결석 신고 서비스 >

(학부모) 나이스 학부모 서비스-자녀지원에서 결석신고서 등 제출

(학 교) 나이스-교육활동신청관리에서 결석신고서 등 접수·처리

붙임 학부모용 사용자 매뉴얼 각 1. .


이전글 김제교육지원청, 학부모 대상 찾아가는 IB 프로그램 설명회 신청 재안내
다음글 2025년 원어민 화상영어 talking class 4기 신청 모집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