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나이스 학부모 서비스 온라인 결석 신고 기능 개선 안내 |
||||||
---|---|---|---|---|---|---|
작성자 | 만경초 | 등록일 | 25.09.22 | 조회수 | 55 | |
첨부파일 |
|
|||||
학부모 편의성 증대를 위해 2024년 9월부터 운영하고 있는 온라인 결석 신고 서비스 기능을 사용자 의견을 반영하여 다음과 같이 개선하였습니다.
가. 기능 적용일 : 2025. 9. 12.(금) 나. 주요 개선사항 : 지각·조퇴·결과 신고 기능 추가, 담임의견 작성란 신설
붙임 학부모용 사용자 매뉴얼 각 1부. 끝.
|
이전글 | 김제교육지원청, 학부모 대상 찾아가는 IB 프로그램 설명회 신청 재안내 |
---|---|
다음글 | 2025년 원어민 화상영어 talking class 4기 신청 모집 안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