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학년도 2학기 평가계획 및 평가 이의신청 절차 안내 |
|||||
---|---|---|---|---|---|
작성자 | 만경초 | 등록일 | 22.09.08 | 조회수 | 330 |
첨부파일 |
|
||||
안녕하십니까? 자녀들의 교육을 위해 애쓰시는 학부모님의 가정 내 안녕을 기원합니다.
우리 학교에서 평가는 수업 안에서 학년·학급별 수시평가를 실시할 예정이며, 학급에서 자체적으로 이루어지는 단원평가와 수행평가 등의 평가 결과물은 각 반 담임교사의 재량으로 학부모님께 안내 될 예정입니다.
이에 2022학년도 2학기 평가계획 및 평가 이의신청 절차를 우리 학교 홈페이지를 통해 안내해드리오니 가정에서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항상 학교 교육에 관심을 가져주시고 응원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 평가 이의신청 절차: 평가 실시 → 평가 결과 공개 → 이의신청 기회 부여 → 이의신청 접수 → 이의신청 처리 → 처리 결과 제공 → 평가 결과 입력 (이의신청 기간은 평가 결과 공개 후 7일 이내)
|
이전글 | 2022년 제3회 학교운영위원회(임시회) 개최 공고 |
---|---|
다음글 | 인공지능활용 초등수학수업(3,4학년) 지원시스템 안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