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만경중학교 본관동 내진성능평가 용역 수의견적 요청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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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 송현승 | 등록일 | 19.09.05 | 조회수 | 514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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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년 만경중학교 본관동 내진성능평가 용역 수의견적 요청관련 공고문 및 과업지시서를 공개하오니 참고하여주시기 바랍니다. 만경중학교 공고 제2019- 호 용역 소액수의 견적제출 안내공고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 이번 용역의 기초금액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이므로 견적제출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견적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개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 이번 용역은 손해배생책임보험(공제) 가입 대상용역입니다. 2. 견적 제출기간 및 개찰일시
※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 개찰을 실시하여 유찰될 경우에는 재입찰을 실시하며, 재입찰(투찰) 마감 일시는 2019. 9. 16.(월) 15:00 입니다. 3. 견적제출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소정의 자격 및 아래의 자격 요건을 모두 갖춘 자이어야 합니다. 1) 견적공고일 전일부터 개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말한다.)가 전라북도 내에 있는 업체 2) 「시설물의 안전 및 유지관리에 관한 특별법」 제28조에 따른 안전진단전문기관(건축, 업종코드 1397) 또는 안전진단전문기관(종합, 업종코드 4963)을 등록한 업체 3) 「시설물의 안전 및 유지관리에 관한 특별법 시행령」 제9조에 따른 기술자격자로서 국토교통부장관이 인정하는 정밀안전진단교육(건축분야)을 이수한 책임기술자를 보유한 업체 ※ 책임기술자 보유여부는 입찰참가등록마감일(개찰일 전일) 기준으로 합니다. 개찰 후 낙찰예정자는 3일 이내 기술자 보유증명서, 정밀안전진단 교육이수확인서, 기술자경력증명서를 이메일(kaisers3@hanmail.net)로 제출하여야 하며 이를 제출하지 않을 경우 낙찰자 선정에서 제외됩니다. ※ 「시설물의 안전 및 유지관리에 관한 특별법」시행령 제10조에 의거 당해 시설물을 설계·시공 또는 감리한 자의 계열회사인 안전진단전문기관은 본 견적제출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 이 용역은「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2조의3 제4호 규정에 의거 특수한 지식・기술 또는 기술이 필요한 사업에 해당되므로 중소기업자와의 우선조달계약에서 제외됩니다. 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 등록을 한 자이어야 합니다.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하지 않은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등록규정에 따라 개찰일 전일까지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다. 미 자격자가 고의로 견적(입찰)에 참가하거나,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4. 과업설명 : 과업지시서 열람으로 갈음합니다. 5. 입찰보증금 납부 : 입찰보증금 납부대상이 아니므로 입찰보증금은 납부받지 않습니다. 6. 견적서 제출 및 계약방법 가. 이 견적은 전자입찰시스템으로만 집행하며 입찰방식을 준용합니다. 한번 제출한 전자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단,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 입찰특별유의서 제13조에 의거 입찰의 취소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나. 이 견적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제7조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 전자입찰은 반드시 나라장터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자세한 사항은 안전 입찰서비스 유의사항 안내 참고) ※ 이 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1-2호에 따라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안전 입찰서비스의 설치 및 작동 오류 등으로 안전 입찰서비스 사용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8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기존 웹방식(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지 않고 기존 웹브라우저 이용)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라. 전자계약 및 전자청구 대상 용역입니다. 7. 견적제출의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규정의 입찰무효 사유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11장 입찰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의합니다. 나. 견적(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조달청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의 정보와 법인등기부등본(법인의 경우) 상 정보가 일치하는지의 여부를 ‘나라장터-자기정보확인’에서 반드시 확인하신 후 견적에 참여하시기 바라며, 입찰참가등록증 상의 상호(또는 법인의 명칭), 대표자의 성명(다수의 대표자가 있는 경우 대표자 전원)을 변경등록하지 아니하고 견적에 참여한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규칙 제42조에 따라 ‘견적무효’ 사유에 해당됩니다. 8. 예정가격 이 견적의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3%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복수예비가격 15개중에서 견적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추첨한 4개의 예비가격 번호 중 가장 많이 추첨된 번호 4개에 해당하는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하며, 예정가격 결정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이용약관 등에 의합니다. 9. 계약상대자 결정 가. 계약상대자는 예정가격 이하로서 예정가격 대비 견적가격을 88% 이상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을 제출한 자부터 순서대로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2조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5장 수의계약운영요령(행정자치부 예규)에 의거 수의계약 배제사유에 해당되지 않는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에 따라 〈배제사유〉에 대한 신속한 판단을 위하여 붙임 수의계약 각서를 낙찰자 통보를 받은 날로부터 3일 이내에 이메일(kaisers3@hanmai.net)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계약상대자로 결정될 수 있는 동일가격으로 견적을 제출한 자가 2인 이상일 때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8조 제1항의 규정에 의거 추첨으로 낙찰자를 결정하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15조 제1항의 규정에 의거하여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되는 방식을 적용합니다. 다. 계약상대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최종 계약상대자 통보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이 견적의 무자격자가 견적제출을 할 경우에는 낙찰순위에 따라 차 순위자와 계약을 체결합니다. 라. 계약상대자는 완수대가 청구 시 국민연금보험료 납부(완납)증명서, 건강・장기요양 보험료 납부(완납)증명서 (개인사업장은 사업장이 아닌 대표자 개인의 납부증명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0. 청렴계약 이행준수 이 계약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6조의 2의 규정에 의거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최종 계약상대자로 결정된 자는 지방자치단체를 전자계약 시 첨부되는 청렴서약서에 의해 대표자가 서명 제출한 것으로 갈음합니다. 11. 기타사항 및 보충정보 제공처 가. 견적에 참가하는 자는 안내공고일 적용되는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지방 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국가 종합전자시스템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 견적제출 안내 공고문, 과업내용서, 기타 견적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에 대하여 견적 제출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견적 제출에 응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 책임은 견적 제출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전자입찰참가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전자조달콜센터(☎ 1588-0800)로 문의하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전자조달콜센터로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책임은 견적제출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전자입찰서의 제출 확인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전자문서함”-“보낸 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라며, 견적(입찰)서 제출기간 중에는 24시간 견적(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라. 공고문, 기초금액, 입찰(개찰)결과에 대한 정보 게재 - 국가종합전자조달홈페이지(http://www.g2b.go.kr)「입찰정보/용역/공고현황」 - 전라북도교육청홈페이지(http://www.jbe.go.kr)「알림마당/계약정보/전자입찰공고」 마. 이번 견적(입찰)과 관련하여 부패행위, 비리행위 및 불공정행위 등 이의사항이 있는 경우 행정실(☎063-542-5755), 청렴담당부서(☎063-542-5757) 및 전라북도교육청홈페이지(www.jbwje.kr) → 전자민원창구)를 통하여 의견을 제시할 수 있습니다. 아울러 공익신고자보호법에 따라 공익신고자에 대해서는 비밀이 보장됨을 알려드립니다. 바. 기타 문의사항 연락처 - 용역내용에 관한 사항 : 한재두 ☎ 063-542-5755 - 나라장터(G2B) 시스템에 관한 사항 : 조달청 콜센터 ☎ 1588-0800 위와 같이 소액수의 견적제출 안내 공고합니다. 2019년 9월 5일 만경중학교 재무관
각 서
상기 본인(법인)은 귀 청과 수의계약을 체결함에 있어서 “아래” 배제사유 중 어느 사유에도 해당되지 않으며 차후에 이러한 사실이 발견된 경우 계약의 해지(해제) 및 부정당업자의 제재처분을 받아도 하등의 이유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2019. . . 업체명 : 대표자 : (인) 만경중학교 재무관 귀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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