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학년도 2학기 만경중 도서관 신관도서 수의견적요청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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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 송현승 | 등록일 | 16.10.17 | 조회수 | 158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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만경중학교 공고 제 2016-0003호 만경중학교 도서구매 소액(총액) 수의견적 제출 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2. 입찰 및 계약방식 가. 학교장터시스템(http://www.s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한 전자입찰입니다. 나. 도서정가대비 90% 이상 최저가 소액(총액) 견적제출입니다. 다. 지역제한경쟁[김제시], 소액(총액) 수의견적입니다. 라. 적격심사제외 대상입니다. 마. 학교장터시스템을 이용한 전자계약 및 전자청구을 실시합니다. 바. 청렴계약제 시행대상입니다. 3. 입찰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20조에 의거 자격을 갖추고 해당물품을 취급하명 동법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자격요건을 가지고 있는 자로서 관련 법령에 의거 서적 도․소매업 등록 또는 신고 등을 마친자로 현재 주된 영업소가 김제시내에 소재한 업체로 , 입찰등록마감일시까지 소정의 서류를 구비하여 입찰등록을 필한 업체이어야 하며 제시한 도서의 납품이 가능한 사업자에 한합니다.(공동도급 불허) 나. 본 입찰은 전자입찰방식으로 집행되므로 교원나라 학교장터 전자조달시스템에 가입하여 이용자등록을 필한자이어야 합니다. 전자입찰 미등록 업체인 경우에는 학교장터 전자조달시스템 가입 및 공인 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입찰집행일 전일까지 학교장터조달시스템 홈페이지(www.s2b.go.kr)에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다.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92조의 규정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4. 입찰서 제출 가.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전자입찰서는 반드시 학교장터 전자입찰 시스템 홈페이지(www.s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특수조건은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택배 및 제3자 납품 절대 불가) 다. 기초금액은 도서 정가 기준이며, 부가가치세 포함된 가격입니다. 라. 납품도서에 대하여 만경중학교 도서실에 입고하는 조건입니다.(특수조건 확인) 5. 물품설명 물품설명은 별도로 실시하지 않으며, 품목 및 규격은 붙임 목록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6.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 0-1%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하며, 입찰 참가자가 입찰서 송신시 추첨한 2개의 예비가격 번호 중 가장 많이 추첨된 4개에 해당하는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하여 결정합니다.
나. 낙찰자 결정은 도서정가 대비 90% 이상으로서 최저가격으로 입찰서를 제출한 자의 순서에 따라 지방자치단체 수의계약운영요령(행정안전부 예규 제373호,2011.09.14.) 제3절-1-나-8항의 결격사유가 없는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다. 도서정가의 90% 미만으로 투찰할 경우에는 입찰 무효입니다. 라. 동일가격으로 입찰서를 제출한 자가 2인 이상일 때에는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48조 제1항4호의 규정에 의거 추첨으로결정하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 제1항의 규정에 의거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험하는 방식을 적용합니다. 마. 개찰을 실시하여 낙찰자가 없을 때에는 “재견적 제출안내”공고하며, 재견적의 마감일시는 2016.10.27.(수) 15:00, 개찰은 2016.10.27.(수) 16:00에 실시합니다. 바. 낙찰자는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낙찰통보일로부터 5일이내 계약을 체결하여야하며, 정당한 사유 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부정당업자 제재 등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7. 계약의 체결 가. 낙찰자로 결정된 자는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낙찰일로부터 5일 이내에 계약구비 서류를 갖춰 계약(전자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나. 계약시 구비서류 - 낙찰받은 납품 총액에 따른 산출내역서 1부. (도서비(계산서)로 구분) - 계약이행보증보험증권 1부. -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 법인인 경우 등기부등본 1부. 8. 입찰보증금납부 및 국고귀속 가. 소액수의계약은 경쟁입찰이 아니므로 입찰보증금은 납부하지 않습니다. 9. 입찰의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9조, 동시행규칙 제42조,물품구매 입찰유의서 제12조 규정에 의합니다. 나. 전자입찰서가 제출마감시간까지 지정서버에 도착하지 아니하거나, 컴퓨터 인식불능으로 인한 입찰서는 무효로 처리됩니다. 10.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제출 가. 본 계약은 청렴계약제 시행대상으로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제2조 제1항에 의거 청렴계약이행각서 (계약상대자용)를 제출하여야 하며, 입찰에 참여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나. 계약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청렴이행각서에 서명하여 계약 체결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11. 기타참고사항 가.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등 관련 법규, 입찰공고조건, 물품구매계약일반조건, 물품구매계약특수조건, 물품구매입찰특별유의서, 공공입찰통합관리시스템 입찰자용 이용약관 및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전자 입찰서 제출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학교장터 콜센터 (☎1577-3309)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본 공고문은 학교장터 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s2b.go.kr), 만경중학교 홈페이지(http://www.mangyeong.ms.kr)에 게재하고, 기초금액, 입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학교장터 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라. 본 공고문 중 입찰공고, 집행 및 계약체결에 대해서는 만경중학교 행정실(063-542-5755), 도서구매목록 및 특수조건에 관한 사항은 만경중학교 도서담당교사(☎063-542-5757)에게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16. 10. 17. 만 경 중 학 교 장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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