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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6학년도 2학기 만경중 도서관 신관도서 수의견적요청
작성자 송현승 등록일 16.10.17 조회수 158
첨부파일

만경중학교 공고 제 2016-0003

 

만경중학교 도서구매 소액(총액) 수의견적 제출 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입 찰 건 명

2016학년도 2학기 만경중학교 도서구매 소액(총액) 수의견적 제출 공고

구 입 내 역

붙임 구입목록 참조

기 초 금 액

1,456,400

기초금액은 부가세 포함

견적서접수개시

2016. 10. 18() 10:00

견적서접수마감

2016. 10.24() 15:00

개 찰 일 시

2016. 10. 24() 16:00

개 찰 장 소

입찰집행관 PC

납 품 기 한

계약일로부터 20일이내(공휴일 포함)

납 품 조 건

만경중학교 도서관 직접 설치(정리)

현 품 설 명

별도의 현품설명은 실시하지 않으며 출판사 및 수량은 붙임 도서구입 목록으로 갈음.

납 품 장 소

만경중학교 도서실

참 고 사 항

도서 정가의 간접할인 5%에 해당하는 금액은 도서로 납품

(출판문화산업진흥법 제22조 제5항 및 제7)

 

2. 입찰 및 계약방식

. 학교장터시스템(http://www.s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한 전자입찰입니다.

. 도서정가대비 90% 이상 최저가 소액(총액) 견적제출입니다.

. 지역제한경쟁[김제시], 소액(총액) 수의견적입니다.

. 적격심사제외 대상입니다.

. 학교장터시스템을 이용한 전자계약 및 전자청구을 실시합니다.

. 청렴계약제 시행대상입니다.

 

3. 입찰참가자격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20조에 의거 자격을 갖추고 해당물품을 취급하명 동법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자격요건을 가지고 있는 자로서 관련 법령에 의거 서적 도소매업 등록 또는 신고 등을 마친자로 현재 주된 영업소가 김제시내에 소재한 업체로 , 입찰등록마감일시까지 소정의 서류를 구비하여 입찰등록을 필한 업체이어야 하며 제시한 도서의 납품이 가능한 사업자에 한합니다.(공동도급 불허)

. 본 입찰은 전자입찰방식으로 집행되므로 교원나라 학교장터 전자조달시스템에 가입하여 이용자등록을 필한자이어야 합니다. 전자입찰 미등록 업체인 경우에는 학교장터 전자조달시스템 가입 및 공인 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입찰집행일 전일까지 학교장터조달시스템 홈페이지(www.s2b.go.kr)에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92조의 규정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4. 입찰서 제출

.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전자입찰서는 반드시 학교장터 전자입찰 시스템 홈페이지(www.s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 특수조건은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택배 및 제3자 납품 절대 불가)

. 기초금액은 도서 정가 기준이며, 부가가치세 포함된 가격입니다.

. 납품도서에 대하여 만경중학교 도서실에 입고하는 조건입니다.(특수조건 확인)

 

5. 물품설명

물품설명은 별도로 실시하지 않으며, 품목 및 규격은 붙임 목록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6.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 0-1%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하며, 입찰 참가자가 입찰서 송신시 추첨한 2개의 예비가격 번호 중 가장 많이 추첨된 4개에 해당하는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하여 결정합니다.

도서판매 가격할인은 10% 이내로 제한하도록 출판문화진흥법이 개정되어 2014.11.21.부터 시행하고 있으므로 개정 도서정가에서 허용하는 도서정가제 가격할인율(10%)을 위반하여 도서정가(기초금액)90%미만으로 입찰하는 경우에는 지방계약법령 및 예규(입찰유의서)에 따라 입찰무효로 처리됩니다.

. 낙찰자 결정은 도서정가 대비 90% 이상으로서 최저가격으로 입찰서를 제출한 자의 순서에 따라 지방자치단체 수의계약운영요령(행정안전부 예규 373,2011.09.14.) 3-1--8항의 결격사유가 없는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 도서정가의 90% 미만으로 투찰할 경우에는 입찰 무효입니다.

. 동일가격으로 입찰서를 제출한 자가 2인 이상일 때에는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48조 제14호의 규정에 의거 추첨으로결정하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 제1항의 규정에 의거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험하는 방식을 적용합니다.

. 개찰을 실시하여 낙찰자가 없을 때에는 재견적 제출안내공고하며, 재견적의 마감일시2016.10.27.() 15:00, 개찰은 2016.10.27.() 16:00에 실시합니다.

. 낙찰자는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낙찰통보일로부터 5일이내 계약을 체결하여야하며, 정당한 사유 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부정당업자 제재 등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7. 계약의 체결

. 낙찰자로 결정된 자는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낙찰일로부터 5일 이내에 계약구비 서류를 갖춰 계약(전자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 계약시 구비서류

- 낙찰받은 납품 총액에 따른 산출내역서 1.

(도서비(계산서)로 구분)

- 계약이행보증보험증권 1.

- 사업자등록증 사본 1.

- 법인인 경우 등기부등본 1.

 

8. 입찰보증금납부 및 국고귀속

. 소액수의계약은 경쟁입찰이 아니므로 입찰보증금은 납부하지 않습니다.

 

9. 입찰의 무효

.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9, 동시행규칙 제42,물품구매 입찰유의서 제12조 규정에 의합니다.

. 전자입찰서가 제출마감시간까지 지정서버에 도착하지 아니하거나, 컴퓨터 인식불능으로 인한 입찰서는 무효로 처리됩니다.

 

10.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제출

. 본 계약은 청렴계약제 시행대상으로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제2조 제1항에 의거 청렴계약이행각서 (계약상대자용)를 제출하여야 하며, 입찰에 참여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 계약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청렴이행각서에 서명하여 계약 체결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11. 기타참고사항

.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등 관련 법규, 입찰공고조건, 물품구매계약일반조건, 물품구매계약특수조건, 물품구매입찰특별유의서, 공공입찰통합관리시스템 입찰자용 이용약관 및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 전자 입찰서 제출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학교장터 콜센터 (1577-3309)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본 공고문은 학교장터 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s2b.go.kr), 만경중학교 홈페이지(http://www.mangyeong.ms.kr)에 게재하고, 기초금액, 입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학교장터 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 본 공고문 중 입찰공고, 집행 및 계약체결에 대해서는 만경중학교 행정실(063-542-5755), 도서구매목록 및 특수조건에 관한 사항은 만경중학교 도서담당교사(063-542-5757)에게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16. 10. 17.

 

만 경 중 학 교 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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