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원교룡초등학교 조리종사원 대체인력 채용 공고 |
|||||||||||||||||||||
---|---|---|---|---|---|---|---|---|---|---|---|---|---|---|---|---|---|---|---|---|---|
작성자 | 이장훈 | 등록일 | 21.06.17 | 조회수 | 255 | ||||||||||||||||
첨부파일 |
|
||||||||||||||||||||
남원교룡초등학교 조리종사원 대체인력 채용 공고 남원교룡초등학교 조리종사원 대체인력 채용을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2021. 6. 17. 남원교룡초등학교장
1. 채용인원 및 담당업무
2. 근로조건 및 보수 가. 근로조건 및 보수
- 금번 채용대상자는 「기간제 및 단시간근로자 보호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무기계약전환 대상자가 아님 - 계약 기간 만료 시 원칙적으로 계약이 종료되며, 원 근로자가 복직할 경우 또는 인사발령으로 인하여 인원 충원시 계약 기간 중이라도 계약이 종료됨 - 추후 보수의 조정이 있는 경우, 전라북도교육청 지침에서 정한 기준에 따름 - 근로시간 및 휴게시간은 학교 실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나. 복무 :「전라북도교육감소속 교육공무직원 관리규정」 「교육공무직원 종합운영계획」준용 다. 후생복지: 4대 보험 가입 ※건강보험, 연금보험, 고용보험의 개인부담금은 개인소득에서 공제 3. 응시자격 가. 응시연령: 공고일 현재 만 18세 이상 ~ 만 60세(정년) 미만 ※단, 남자의 경우 면접시험일 기준 병역을 필하였거나 면제된 자
나. 거주지 제한 -공고일 전날부터 최종시험(면접시험)일까지 계속하여 본인의 주민등록상 주소지가 전라북도 남원시로 되어 있는 사람으로, 동 기간 중 주민등록 말소 및 거주 불명으로 등록된 사실이 없어야 함 다. 「식품위생법」제40조, 같은 법 시행규칙 제49조 및 제50조 규정에 의한 「식품 위생 분야 종사자의 건강진단 규칙」에 따른 건강진단(병, 의원 또는 보건소)결과 적합 판정을 받은 자 (최종합격자 제출서류의 건강진단결과 서류로 확인) 라. 응시결격사유 1) 전라북도교육청에서 정하는 채용 결격 사유의 어느 하나에라도 해당하는 경우 응시 및 채용 불가
2) 「아동·청소년의 성보호에 관한 법률」제56조의 취업제한에 의한 결격사유 3) 「아동복지법」제29조의 3에 의한 취업제한에 의한 결격사유 4) 기타 다른 법령에 의하여 응시자격 정지된 자 마. 우대 요건 1) 학교 또는 집단급식소 조리업무 경력자(경력기준일: 공고일 현재) 2) 조리사 자격증 소지자(※면접시험일 현재 유효하여야 함) -「국가기술자격법」에 따른 조리기능사 이상의 자격증(한식, 양식, 중식, 일식) 4. 응시원서 접수 가. 원서 접수 시 준비서류 1) 응시원서 1부.(사진 3.5cm*4.5cm 1매) (붙임1) 2) 자기소개서 1부.(붙임2) 3) 주민등록초본 1부. -공고일 이후 발급된 것으로, 주소지 변동사항 이력 확인 가능한 것 -남자 응시자의 경우 병역사항이 기재된 것 4) 경력증명서 원본 (해당자에 한함) 1부. -공고일 기준 3개월 이내에 발급한 원본만 인정 -경력기준일: 공고일 현재 5) 조리사 자격증 사본 (해당자에 한함) 1부. ※원본 지참 6) 겸업확인서(해당자의 경우) 1부. 【붙임 3】 나. 접수기간: 2021. 6. 18.(금) 09:00 ~ 2021. 6. 24.(목) 14:00 (매일 9:00 ~ 16:00 접수) ※ 2021. 6. 24(목)은 14:00까지 접수 다. 접수장소: 남원교룡초등학교 행정실 라. 접수방법: 본인 직접 방문 제출(본인 신분증 지참) ※ 대리 접수 및 우편 접수 불가 ※ 마감시간 이내 도착분에 한하여 인정 5. 시험일정 가. 서류전형(1차) 1) 당해 직무수행에 관련되는 응시자의 자격·경력 등이 소정의 기준에 적합한지 여부를 서면으로 심사해 공고된 응시자격 기준에 적합할 경우 선발 2) 서류전형 1차 합격자발표: 2021. 6. 24.(목) 16:00 3) 방법: 개별 통지(불합격자 미통보) 나. 면접심사(2차) 1) 면접심사대상: 서류전형 1차 합격자에 한함 2) 면접일시: 2021. 6. 25.(금) 14:00 3) 면접장소: 본관 식생활관 ※ 면접일시 및 장소는 학교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 시 개별 통지 예정 6. 합격자 발표 가. 발표일시: 2021. 6. 28.(월) 14:00 나. 발표방법: 개별 통지(불합격자 미통보) 7. 최종합격자 제출서류 가. 기본증명서 1부. 나. 채용신체검사서 1부. 다. 건강진단결과서(보건증) 1부. 라. 채용결격사유 부존재 확인서 1부. 【붙임 6】 마. 성범죄경력조회 동의서 및 아동학대 관련 범죄전력조회동의서 1부.【붙임 7】 8. 응시자 유의사항 가. 응시원서 등에 허위 기재 또는 착오, 구비서류 미비 및 공고 내용의 불이행, 공고 내용의 미숙지, 연락불가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응시자 본인의 책임으로 함. 나. 최종합격자는 본교에서 지정한 임용서류를 기일 내에 구비하여 제출하여야 함. 다. 제출된 서류에 기재된 사항이 사실과 다를 경우에는 합격 취소 또는 계약을 해지함. 라. 성범죄경력조회 및 신체검사 결과 채용 부적격자는 합격 취소 또는 계약을 해지함. 마. 면접시험 불응자는 불합격 처리함. 바. 채용서류의 반환은 합격자 발표일 이후 2020. 11. 30. 이내로 응시 희망자가 청구한 경우에 한함. 사. 기타 자세한 사항은 행정실(☎063-626-2142)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
이전글 | 2022 개정 교육과정 [국민참여 설문] 결과 및 온라인 토론방 참여 안내 |
---|---|
다음글 | 거리두기 지침 안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