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학년도 창체, 자율동아리 신청 안내 및 신청 서류 |
|||||||||||
---|---|---|---|---|---|---|---|---|---|---|---|
작성자 | 군산여자고 | 등록일 | 22.03.03 | 조회수 | 938 | ||||||
첨부파일 |
|
||||||||||
1. 동아리 홍보 및 신청 기간 : 3.3(목) ~ 3.10(목) ? 홍보 방법 : 기간 내 각 교실 및 복도 홍보물 부착 (홍보 기간 종료 후 홍보물 제거 필수) ? 신청 방법 : 기간 내 각 동아리 홍보물에 제시된 동아리 모집대표 연락처로 신청. ? 동아리 구성 최소인원 : 18명 이상 개설 가능 2. 동아리 신청시 유의사항 ? 창체 동아리는 필수적으로 1인 1개가입 ? 자율동아리는 선택 (가입하지 않아도 됨. 현 1-2학년의 경우 대입전송X) ? 활동기간: 모든 동아리는 1년 가입이 원칙임. 중간 변경 절대 불가(심사숙고하여 가입할 것) ? 코로나19상황에 따라 다인원 면접을 통한 선발은 가급적으로 지양하고, 홍보 활동시 다인원 의 교실 방문 등은 자제하고, 개인방역수칙 철저히 지킬 것. 3. 동아리 가입을 원하는 학생은 ? 동아리 홍보물 꼼꼼히 확인하기 ? 동아리 홍보물에 제시된 동아리 모집대표 연락처로 가입 신청하기 ? 최소인원 이상 모집이 되어야 동아리가 구성되므로 신중하게 생각하고 가입신청할 것. 4. 동아리 기장 학생은 ? 동아리 지도교사 섭외 ? 홍보를 위한 동아리 소개 홍보물 제작하여 부착 (동아리 명, 동아리 주요활동 내용, 동아리 가입 신청받을 대표 연락처 기입) ? 동아리 홍보시 코로나19에 따른 다인원 대면 홍보 자제, 개인방역수칙 철저 ? 1-2학년 : 1학년, 2학년 학생 모두 동아리 모집 및 신청 가능 ? 3학년 : 가급적 3학년내 모집 및 신청 ? 특별실 사용이 필요한 경우 중복되는 동아리 신청시 조정 필요 ? 동아리 기장은 모집이 완료되자마자 바로 등록 서류(3가지) 작성하여 제출할 것!!!! 제출 기한 : 3월 10일 (목) (등록서류 : 동아리 등록신청서 1부, 동아리 연간운영계획서 1부, 동아리 회원명단 1부 단, 자율동아리의 경우 신청서 1부, 연간운영계획서 1부) 등록서류는 ①홈페이지에서 다운 → 기입 → 출력 → 제출 (2층 본교무실 안은영 선생님) ②2층 본교무실 안은영 선생님께 직접 받아도 됨. ? 모집에 어려움이 있는 경우에도 담당선생님을 찾아와 꼭 상의할 것. ◎ 추가 문의사항이 있는 경우, 본관 2층 본교무실 안은영(동아리 담당) 선생님께 찾아올 것.
|
이전글 | 제14기 군산여자고등학교운영위원회 교원위원 선출 공고 |
---|---|
다음글 | 제14기 군산여자고등학교운영위원회 학부모위원 선출 공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