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직원 현황
구분 | 교 원 | 일 반 직 | 학교 총 근무자 | |||||||||||
---|---|---|---|---|---|---|---|---|---|---|---|---|---|---|
교 원 | 강사 | 행 정 직 | 교 육 공 무 직 | 총계 | ||||||||||
교장 | 교감 | 부장 | 교사 | 소 계 | 교무 지원 | 행정 지원 | 급식 지원 | 시설 지원 | 소 계 | |||||
남 | · | · | 6 | 11 | 17 | · | 1 | · | · | · | 3 | 3 | 4 | 21 |
여 | 1 | 1 | 6 | 28 | 36 | 2 | 4 | 2 | 1 | 8 | 1 | 12 | 16 | 54 |
계 | 1 | 1 | 12 | 39 | 53 | 2 | 5 | 2 | 1 | 8 | 4 | 15 | 20 | 75 |
학생 현황
학 년 | 1 | 2 | 3 | 특수학급 | 계 | ||||||||||
---|---|---|---|---|---|---|---|---|---|---|---|---|---|---|---|
학급수 | 10 | 8 | 9 | 2 | 29 | ||||||||||
학생수 | 남 | 여 | 계 | 남 | 여 | 계 | 남 | 여 | 계 | 남 | 여 | 계 | 남 | 여 | 계 |
152 | 136 | 288 | 122 | 109 | 231 | 123 | 119 | 242 | 12 | 4 | 16 | 397 | 364 | 761 |
시설 현황
구분 | 특별교실 | ||||||||||||||||
---|---|---|---|---|---|---|---|---|---|---|---|---|---|---|---|---|---|
보통 교실 |
통합 교육 지원실 |
컴퓨 터실 |
교과 교실 |
기술실 | 음악실 | 미술실 | 방송실 | 학생 자치 회의실 |
체육관 | 과학실 | 과학 준비실 |
가사실 | 도서실 | 위클래스 | 집단 상담실 |
교과 협의회실 |
|
현황 | 27 | 2 | 1 | 3 | 1 | 2.5 | 2 | 1 | 1.5 | 1 | 2.5 | 0.5 | 1.5 | 1 | 1 | 0.5 | · |
구분 | 관리실 | 운동장 | 기타 | |||||||||||||||||||||
---|---|---|---|---|---|---|---|---|---|---|---|---|---|---|---|---|---|---|---|---|---|---|---|---|
교장실 | 교무실 | 3년 교무실 |
2년 교무실 |
1년 교무실 |
학생부실 | 학생 자치실 |
교육 복지실 |
행정실 | 상담실 | 서버실 | 교사 연구 (남) |
교사 연구 (여) |
숙직실 | 보건실 | 교육 복지실 |
정보 자료실 |
문서고 | 강당 | 체육관 | 탈의실 | 식생활관 | 축구장 배구장 농구장 넷볼장 |
학교부지 | |
현황 | 1 | 2 | 1 | 1 | 1 | 1 | 1.5 | 0.5 | 1 | 0.5 | 0.5 | 0.5 | 0.5 | 0.5 | 1 | · | 0.5 | 0.5 | 1 | 1 | 4 | 1 | 10,540㎡ | 22,23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