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 여름 방학 중 방과후 학교 수강 신청 |
|||||||||||||||||||||||||||||||||||||||||||||||||
---|---|---|---|---|---|---|---|---|---|---|---|---|---|---|---|---|---|---|---|---|---|---|---|---|---|---|---|---|---|---|---|---|---|---|---|---|---|---|---|---|---|---|---|---|---|---|---|---|---|
작성자 | 나명숙 | 등록일 | 12.07.12 | 조회수 | 310 | ||||||||||||||||||||||||||||||||||||||||||||
학 부 모 님 께 댁내 두루 평안하십니까? 우리 학교에서는 2012. 여름방학 중 방과후학교를 아래와 같이 운영하고자 합니다. 이에 교육활동 내용을 알려드리오니 여름방학 중 방과후학교 교육활동에 귀댁의 자녀가 자기의 소질을 계발할 수 있도록 협조 부탁드리며 아래 표의 부서별 수업시간과 날짜를 참고하셔서 참가신청서를 7월 17일(화)까지 담임선생님께 제출해 주시기 바랍니다. ▣ 여름방학 중 방과후학교 활동 안내 ▣
1. 수강 기간 : 2012년 8월 1일 ~ 2012년 8월 24일 (총 4주간) 2. 돌봄교실Ⅱ는 1-2교시(3-4학년), 3-4교시(5-6학년)에 미술(8. 1~8. 9), 영어(8.10~8.24)와 2학기 수학 과목 수업이 교차 진행되며, 3-4학년 미술 신청자가 적은 경우 1-2학년 학생도 미술 과목을 수강하게 됩니다. 3. 7월 28일~7월 31일, 8월 25일~27일까지는 돌봄교실Ⅰ,Ⅱ를 모두 운영하지 않습니다. 4. 여름 방학 중에는 아침 8시 30분, 오후 1시에 통학버스를 운행하며, 돌봄교실에 참여하는 모든 학생에게 점심 식사를 제공합니다. 2012년 7월 12일 성 산 초 등 학 교 장 ------------------------------------------------------------------------------------------------------ 참 가 신 청 서 제 ( )학년 ( )반 이름( ) 보호자 ( 서명) ♡ 참여하고자 하는 과목의 해당란에 O표 해 주세요.
|
이전글 | 오카리나 강사 채용 공고 |
---|---|
다음글 | 2012학년도 방과후학교 학부모 초청 공개수업 안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