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산초등학교 로고이미지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임시휴업일 안내장
작성자 성산초 등록일 18.08.22 조회수 1774

학교 임시휴업일(8.23.) 안내


  학부모님 가정에 건강과 행운이 함께 하시길 기원하며, 항상 학교 발전과 성산 교육활동에 관심을 가지고 적극 참여해 주시는 학부모님들께 감사드립니다.
  제 19호 태풍 솔릭의 북상으로 인해 큰 피해가 예상되고 있습니다.
  강풍을 동반한 폭우가 예상되고 있는 상황에서 학부모회 임원 및 교직원 긴급회의(8.22. 12:40)를 거쳐, 학생들의 안전을 위하여 8월 23일(목) 학교 임시휴업일로 결정하였습니다.
  부득이하게 맞벌이 가정 등 돌봄이 필요한 경우, 오늘(8월 22일 21:00)까지 담임 선생님께 유선으로 연락해 주시기 바랍니다.

 ▣ 학교 임시 휴업일 운영
   - 2018. 8. 23(목)

 ▣ 학생 돌봄 운영
   - 일시: 2018. 8. 23.(목) 09:00~16:30
   - 장소: 본교 교무실
   - 준비물: 도시락(개인 지참)

※ 학생 등하교 시, 학생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조치하여 직접 교무실로 인솔해주시기 바랍니다.
※ 2학기 재량휴업일 10월 8일을 정상 수업일로 운영합니다.


2018. 8. 22.

성산초등학교장 강 윤 희
성산초등학교학부모회장 박 미 화

이전글 2학기 학사일정 변경 안내
다음글 여름방학 학생교육 프로그램 수강생 모집 및 수강신청 방법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