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학년도 교원능력개발평가 문항공개 |
|||||
---|---|---|---|---|---|
작성자 | 성산초 | 등록일 | 18.09.17 | 조회수 | 503 |
첨부파일 |
|
||||
평가 문항 ○ 실제 학습지도(교수․학습활동)와 생활지도의 직접 관찰 이외에도 대상자의 평소 교육활동에 대한 간접적인 정보를 통해 총체적인 응답이 가능하도록 문항 구성 ○ 동료교원평가는 평가지표 중심, 학부모만족도조사는 평가요소를 중심으로 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되, 학부모만족도조사 평가지표는 동료교원평가의 평가지표와 일부 또는 전부가 일치하여야 함 ○ 단위학교에서의 구체적인 평가문항은 편람과 예시문항 자료를 참고하여, 해당 평가 영역ㆍ요소가 고르게 분포되도록 선정하거나 창의적ㆍ자율적으로 개발ㆍ적용하도록 함 - 평가문항은 해당 지표를 대표할 수 있는 문항으로 구성(평가지표별 개요 참조) - 평가참여자(동료교원, 학생, 학부모)의 특성과 수준을 고려한 단어 사용 ○ 세부사항은 전라북도 편람에 따름 위의 계획에 의거 2018학년도 교원능력개발평가 문항을 붙임과 같이 선정 하였습니다. |
이전글 | 2018학년도 교원능력개발평가 홍보자료(학부모 만족도 조사 참여 안내 포함) |
---|---|
다음글 | 찾아가는 동네문화까페 사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