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학년도 초등학교 취학통지서 발급 안내 |
|||||
---|---|---|---|---|---|
작성자 | *** | 등록일 | 21.11.30 | 조회수 | 473 |
예비 학부모님 안녕하세요! 취학통지서 발급 방법에 대한 지자체, 국민의 개선 요구에 따라 2022학년도부터 초등학교 취학통지서를 정부24 홈페이지(열람, 출력 가능) 및 모바일 앱(열람만 가능)을 통해 이용이 가능하도록 온라인 취학통지서 발급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입니다.
1. 온라인 취학통지서 발급 서비스 신청 시 - 신청 사이트: 정부24(https://www.gov.kr) - 신청 기간: 2021.12.03.(금) 10:00 ~ 12.12.(일) 24:00 (10일간) - 신청 내용: 취학통지서 열람·발급(pc에 연결된 프린터에서 출력)
2. 온라인 취학통지서 발급 서비스 미신청 시 - 발급 방법: 현행과 같이 별도의 신청절차 없이 주민센터(읍·면·동)에서 인편, 우편 안내 - 기간: 2021.12.13.(월) ~ 12.20.(일) (8일간)
※ 예비소집일 관련 안내는 12월 중순에 공지해 드리겠습니다. |
이전글 | 군산시립도서관 부모 인문학 참여 |
---|---|
다음글 | 군산미래창작공방 연수 안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