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지곡초등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2022학년도 초등학교 취학통지서 발급 안내
작성자 *** 등록일 21.11.30 조회수 461

예비 학부모님 안녕하세요!

취학통지서 발급 방법에 대한 지자체, 국민의 개선 요구에 따라 2022학년도부터 초등학교 취학통지서를 정부24 홈페이지(열람, 출력 가능) 및 모바일 앱(열람만 가능)을 통해 이용이 가능하도록 온라인 취학통지서 발급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입니다.

 

1. 온라인 취학통지서 발급 서비스 신청 시

  - 신청 사이트: 정부24(https://www.gov.kr)

  - 신청 기간: 2021.12.03.(금) 10:00 ~ 12.12.(일) 24:00 (10일간)

  - 신청 내용: 취학통지서 열람·발급(pc에 연결된 프린터에서 출력)

 

2. 온라인 취학통지서 발급 서비스 미신청 시

  - 발급 방법: 현행과 같이 별도의 신청절차 없이 주민센터(읍·면·동)에서 인편, 우편 안내

  - 기간: 2021.12.13.(월) ~ 12.20.(일) (8일간)

 


예비소집일 관련 안내는 12월 중순에 공지해 드리겠습니다.

이전글 군산시립도서관 부모 인문학 참여
다음글 군산미래창작공방 연수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