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제일중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21학년도 방과후 프로그램 외부 강사 채용 공고
작성자 조성호 등록일 21.09.07 조회수 799
첨부파일

분야

인원

요일

채용 (예정) 기간

비고

한국사

1

, , , 8교시(16:20 ~ 17:05), 7교시(15:30 ~ 16:15)중 주당 2시간

요일 및 시간은 프로그램 상황에 따라 변동 될 수 있습니다.

2021.9.17.() ~ 2022.1.30.()

보수:

시간당(45)

32,000

드론

1

, , , 8교시(16:20 ~ 17:05), 7교시(15:30 ~ 16:15)중 주당 2시간

요일 및 시간은 프로그램 상황에 따라 변동 될 수 있습니다.

2021.9.17.() ~ 2022.1.30.()

보수:

시간당(45)

32,000

농구

1

, , , 8교시(16:20 ~ 17:05), 7교시(15:30 ~ 16:15)중 주당 2시간

요일 및 시간은 프로그램 상황에 따라 변동 될 수 있습니다.

2021.9.17.() ~ 2022.1.30.()

보수:

시간당(45)

32,000

코로나19로 인한 개학연기, 공사 등 불가피한 사유로 인해 실제 수업 횟수가 조정될 수 있음

. 공고 기간 : 202197() ~ 2021913()

. 서류 접수 : 202197() ~ 2021913() 16:00까지

. 접수 방법 : 다음 세가지 방법 중 택일

군산제일중학교 1층 교무실로 방문 접수

(1층 현관에서 체온 체크 및 방문자 명부 작성)

우편접수 (:54073) 전라북도 군산시 경기장로 142

군산제일중학교 1층 교무실

<91316시까지 도착분에 한하여 인정함>

이메일 접수 sadsoul1@hanmail.net

<91316시까지 도착분에 한하여 인정함>

. 선정 및 계약방법 : 1차 제안서 평가 합격자에 한해 2차 프로그램 운영 능력평가를 실시하여 계약 예정자 선정 후 최종적으로 학교장과 계약

구분

평가 항목(영역)

비고

1차 평가

(제안서 평가)

강사 자격, 강사경력, 운영계획(제안서 내용), 적합성(자기소개서 평가 등), 교재 및 컨텐츠의 적정성 등

2차 평가

(면접 및 시연 평가)

지도능력, 평가 및 피드백 체제, 학생관리, 의사소통, 태도 등

천재지변, 감염병 확산 등 국가재난(비상) 상황 시, 강사면접을 비대면 화상회의(ZOOM) 등으로 실시할 수 있음.

최종 심사 결과 최고득점자를 강사로 선정하며, 최고득점자의 계약 포기 또는 계약 유지가 어려울 경우 차점자 순으로 계약 운영함

. 합격자 통보

1) 1차 합격자 : 2021.9.14.() 10:00 / 합격자 개별통보

2차 프로그램 운영 능력평가 : 20219.15.() 15:30 ~ 본교 도서실

2) 2차 최종합격자 : 2021.9.16.() 16:00 / 합격자 개별통보

. 기타

1) 최종합격 동점자 처리기준

) 1순위 : 2차 면접 점수 고득점 자

) 2순위 : 1차 서류전형 점수가 높은 자

) 3순위 : 심사위원위원회에서 결정

2) 응시자수가 선발인원수보다 적은 경우라도 평정 총점수가 60점 이하인 경우에는 불합격 시킬 수 있다.(심사위원회에서 과반수이상 찬성으로 결정)

. 해당 분야에 전문적인 능력을 가진 자 또는 자격증 소지자

. 프로그램 운영 수행의 결격사유나 학생 지도 시 건강에 이상이 없는 자

. 법령 상 방과후학교 개인위탁 외부강사 활동에 제한이 없는 자

. 당해 학교 교직원의 직계 존비속 및 배우자, 4촌 이내의 친인척은 재공고시에만 지원 가능함

. 응모 시

1) 프로그램 운영 제안서 1(서식1)

. 계약 시

1) 성범죄 경력 및 아동학대관련범죄 전력 조회 동의서 및 회신서

(행정정보공동이용시스템 http://share.go.kr을 통해 조회 또는 범죄경력회보서발급시스템 http://crims.police.go.kr 으로 발급 가능)

2) 건강검진기관에서 발행한 채용신체검사서 1(검사일로부터 1년간 유효)

공무원채용신체검사서도 가능

흉부X-ray 포함

3) 통장 사본 1

4) 주민등록증, 여권, 운전면허증, 장애인등록증, 외국인등록증, 국내거소 신고증 사본 1(1)

5) 강사 활동 확인서 및 자격증(원본대조) 사본 1

6) 최종학력증명서 1

7) 개인정보 수집.이용.제공.활용 동의서 1

8) 청렴 이행 서약서 1

1) 제출된 서류 및 기재사항이 허위로 드러날 경우 선정 및 계약을 무효로 함

2) 이번 공모에 참가하는 모든 개인위탁 강사는 우리교육청 청렴계약제시행에 따라 청렴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최종 계약자는 서명(날인)하여 계약체결 시 반드시 제출하여야 함

3) 1차 서류전형 실시 후 적격자가 없을 경우 재공고 할 수 있음

4) 계약(예정)자가 계약 전 또는 프로그램 운영 중에 계약을 포기한 경우 차순위자를 합격처리 할 수 있음

5) 제출된 서류 및 평가내용은 공개하지 아니함

탈락한 응시자 채용서류의 반환청구기간은 구직자의 채용 여부가 확정된 날 이후 14일까지로 하며 그 기간 이후에는 개인정보 보호법에 따라 파기함

6) 문의 전화 : 063-440-3135 (담당자 : 조성호)

* 기타 사항은 전라북도 방과후학교 운영길라잡이에 준한다.

 

이전글 2022학년도 전라북도 평준화 지역 일반고 신입학전형 요강
다음글 2021년도 사무직원 공개경쟁임용 최종합격자 공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