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학년도 방과후 프로그램 외부 강사 채용 공고 |
||||||||||||||||||||||||||||||||||
---|---|---|---|---|---|---|---|---|---|---|---|---|---|---|---|---|---|---|---|---|---|---|---|---|---|---|---|---|---|---|---|---|---|---|
작성자 | 조성호 | 등록일 | 21.09.07 | 조회수 | 799 | |||||||||||||||||||||||||||||
첨부파일 |
|
|||||||||||||||||||||||||||||||||
※ 코로나19로 인한 개학연기, 공사 등 불가피한 사유로 인해 실제 수업 횟수가 조정될 수 있음
가. 공고 기간 : 2021년 9월 7일(화) ~ 2021년 9월 13일(월) 나. 서류 접수 : 2021년 9월 7일(화) ~ 2021년 9월 13일(월) 16:00까지
다. 접수 방법 : 다음 세가지 방법 중 택일 ㉠ 군산제일중학교 1층 교무실로 방문 접수 (1층 현관에서 체온 체크 및 방문자 명부 작성) ㉡ 우편접수 ? (우:54073) 전라북도 군산시 경기장로 142 군산제일중학교 1층 교무실 <9월 13일 16시까지 도착분에 한하여 인정함> ㉢ 이메일 접수 ? sadsoul1@hanmail.net <9월 13일 16시까지 도착분에 한하여 인정함> 라. 선정 및 계약방법 : 1차 제안서 평가 합격자에 한해 2차 프로그램 운영 능력평가를 실시하여 계약 예정자 선정 후 최종적으로 학교장과 계약
※ 천재지변, 감염병 확산 등 국가재난(비상) 상황 시, 강사면접을 비대면 화상회의(ZOOM) 등으로 실시할 수 있음. ※ 최종 심사 결과 최고득점자를 강사로 선정하며, 최고득점자의 계약 포기 또는 계약 유지가 어려울 경우 차점자 순으로 계약 운영함 마. 합격자 통보 1) 1차 합격자 : 2021.9.14.(화) 10:00 / 합격자 개별통보 ※ 2차 프로그램 운영 능력평가 : 2021년 9.15.(수) 15:30 ~ 본교 도서실 2) 2차 최종합격자 : 2021.9.16.(목) 16:00 / 합격자 개별통보 바. 기타 1) 최종합격 동점자 처리기준 가) 1순위 : 2차 면접 점수 고득점 자 나) 2순위 : 1차 서류전형 점수가 높은 자 다) 3순위 : 심사위원위원회에서 결정 2) 응시자수가 선발인원수보다 적은 경우라도 평정 총점수가 60점 이하인 경우에는 불합격 시킬 수 있다.(심사위원회에서 과반수이상 찬성으로 결정)
가. 해당 분야에 전문적인 능력을 가진 자 또는 자격증 소지자 나. 프로그램 운영 수행의 결격사유나 학생 지도 시 건강에 이상이 없는 자 다. 법령 상 방과후학교 개인위탁 외부강사 활동에 제한이 없는 자 라. 당해 학교 교직원의 직계 존비속 및 배우자, 4촌 이내의 친인척은 재공고시에만 지원 가능함
가. 응모 시 1) 프로그램 운영 제안서 1부 (서식1) 나. 계약 시 1) 성범죄 경력 및 아동학대관련범죄 전력 조회 동의서 및 회신서 (행정정보공동이용시스템 http://share.go.kr을 통해 조회 또는 범죄경력회보서발급시스템 http://crims.police.go.kr 으로 발급 가능) 2) 건강검진기관에서 발행한 채용신체검사서 1부(검사일로부터 1년간 유효) ※ 공무원채용신체검사서도 가능 ※ 흉부X-ray 포함 3) 통장 사본 1부 4) 주민등록증, 여권, 운전면허증, 장애인등록증, 외국인등록증, 국내거소 신고증 사본 1부(택 1) 5) 강사 활동 확인서 및 자격증(원본대조) 사본 1부 6) 최종학력증명서 1부 7) 개인정보 수집.이용.제공.활용 동의서 1부 8) 청렴 이행 서약서 1부
1) 제출된 서류 및 기재사항이 허위로 드러날 경우 선정 및 계약을 무효로 함 2) 이번 공모에 참가하는 모든 개인위탁 강사는 우리교육청 청렴계약제시행에 따라 청렴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최종 계약자는 서명(날인)하여 계약체결 시 반드시 제출하여야 함 3) 1차 서류전형 실시 후 적격자가 없을 경우 재공고 할 수 있음 4) 계약(예정)자가 계약 전 또는 프로그램 운영 중에 계약을 포기한 경우 차순위자를 합격처리 할 수 있음 5) 제출된 서류 및 평가내용은 공개하지 아니함 ※ 탈락한 응시자 채용서류의 반환청구기간은 구직자의 채용 여부가 확정된 날 이후 14일까지로 하며 그 기간 이후에는 ?개인정보 보호법?에 따라 파기함 6) 문의 전화 : 063-440-3135 (담당자 : 조성호) * 기타 사항은 전라북도 방과후학교 운영길라잡이에 준한다.
|
이전글 | 2022학년도 전라북도 평준화 지역 일반고 신입학전형 요강 |
---|---|
다음글 | 2021년도 사무직원 공개경쟁임용 최종합격자 공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