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격수업 수강 안내 학부모님 댁내 모두 평안하시기를 기원합니다. 코로나19 감염증으로 인한 휴업의 장기화로 각 가정에서는 자녀의 건강뿐만 아니라 학습 공백에 대한 염려가 크시리라 생각됩니다. 개학을 추가로 연기하고, 아래와 같이 원격수업을 실시하게 됩니다. 학부모님께서는 자녀들이 원격수업에 잘 참여할 수 있도록 안내와 지도를 당부드리며, 아울러 온라인 환경에 접속할 때 타인에 대한 배려 등 바른 사이버 예절을 지키고, 건강 또한 잘 챙길 수 있도록 부탁드립니다. 현재 상황이 빨리 정상화되어 이전과 같은 일상생활을 할 수 있도록 개인위생 관리와 사회적 거리 두기 등에 동참해 주시기를 거듭 당부드립니다. 1. 원격수업 개시 일정 학년 | 4.6. ~ 4.8. | 4.9. ~ 4.15. | 4.16. ~ | 3 | 휴업(3일) | 원격수업 개시(4.9.~10은 적응기간) | 1, 2 | 휴업(7일) | 원격수업 개시(4.16.~17은 적응기간) |
2. 원격수업 일정 및 확인 요청 사항 | | 원격수업 자료 | 4월 8일부터 학습자료 탑재 됩니다.(공용시간표에 따라) | 자료 탑재 장소 | e-학습터( https://cls.edunet.net) | 확인 사항 | 1 | e- 학습터에 회원가입 되었는지 확인 | 2 | e- 학습터의 학습자료 접속 가능 여부, 댓글 달기 가능 확인 | 3 | 스마트기기(스마트폰이나 PC)없거나 와이파이 등 데이터 사용이 원활하지 않은 경우 담임교사에게 연락 : 온라인 학습 데이터 무료지원 사이트 안내(3.30. e-알리미 참고) | 4 | 오전 9시 전에 e학습터 학급방에 접속되었는지 확인 | 5 | 학생들이 학급 단체방 내용을 꼭 확인할 수 있도록 해 주세요 | 조종례 | e학습터 접속 후 담임이 sns로 출결 확인(조회 –9시 종례-16시) | 출결 | e학습터 학급방 접속과 요일별 시간표 과목 e학습터 강좌 수강으로 출결 확인 | 평가 | 대면 개학 후 정기고사에 온라인 수업내용이 반영됩니다. | 문의 | 담임교사 및 교무실(440 - 3110) |
2020. 4. 7. 군 산 제 일 중 학 교 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