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 2023학년도 학교회계 예산편성 사전 의견 수렴 알림 |
|||||
---|---|---|---|---|---|
작성자 | 임피초 | 등록일 | 22.12.06 | 조회수 | 82 |
첨부파일 |
|
||||
학부모님께! 안녕하십니까? 평소 학교 교육을 성원해 주신 데 대하여 감사드리며, 항상 댁내 평안과 안녕을 기원합니다. 드릴 말씀은 2023학년도 우리 학교 예산을 편성에 앞서 학교구성원(학생, 학부모, 학교운영위원 등)의 소중한 의견이 예산에 반영될 수 있는 방안으로 사전 의견 수렴을 실시하고자 합니다. 학부모님의 입장에서 학교가 자녀들에게 무엇을 어떻게 해주었으면 좋을지 등 참신한 의견을 제출해 주시면 실현가능성, 예산가용성 여부 등을 종합 검토하여 가능한 한 예산에 반영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의견수렴 기간: ~ 2022. 12. 16.(금) □ 참여대상: 학생, 학부모, 학교운영위원 등 □ 참여방법: 설문지 의견 작성(뒷면) 및 홈페이지 예산 참여 코너 □ 제출방법: 2022. 12. 16.(금)까지 -방법 1: 행정실 제출 ⇒ 직접 제출 및 팩스 전송(FAX. 453-2178) ⇒ 이메일 제출(impy2676@hanmail.net) -방법 2: 학교홈페이지(https://school.jbedu.kr) ⇒ [정보공개방] - [예산공개방]- [예산참여방] 의견서 탑재 ※ 문의사항: 행정실(☏453-2011) 2022. 12. 7. 임피초등학교장(관인생략) |
이전글 | [알림] 2024학년도 학교회계 예산편성 사전 의견 수렴 알림 |
---|---|
다음글 | [알림] 2022학년도 학교회계 예산편성 사전 의견 수렴 알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