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피초등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총괄평가 이의신청 안내
작성자 정영윤 등록일 25.07.11 조회수 32
첨부파일

<총괄평가 관련 안내사항>

 

1. 학기별 평가 결과가 나간 뒤 이의신청 접수기간은 평가 결과 공개일로부터 3일간입니다.

  

   1학기 총괄평가 이의신청기간 : 2025. 7. 14.(월)~ 7. 16.(수)

 

2. 이의신청 절차는 다음과 같습니다. (첨부파일의 이의신청서 활용)

 

        평가 실시 → 평가 결과 공개 → 이의신청 기회 부여 → 이의신청 접수 → 이의신청 처리 → 처리 결과 제공 → 평가 결과 입력

다음글 2025 제3회 어린이 여름특집 끼! 장기자랑 행사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