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3 | 4 | 5 | 6 | |
현충일
|
||||||
7 | 8 | 9 | 10 | 11 | 12 | 13 |
" 꿈꾸는나" 너와나, 너나들이 진행
|
즐거운 학교 행복한 교육공동체 프로그램 진행
|
교육복지 이해 교육 및 이벤트
|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 꿈꾸는나" 너와나, 너나들이 진행
|
즐거운 학교 행복한 교육공동체 프로그램 진행
|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 꿈꾸는나" 너와나, 너나들이 진행
|
즐거운 학교 행복한 교육공동체 프로그램 진행
|
|||||
28 | 29 | 30 | ||||
" 꿈꾸는나" 너와나, 너나들이 진행
|
||||||
-
- 20.06.06
-
- 현충일
-
- 20.06.09
-
- " 꿈꾸는나" 너와나, 너나들이 진행
- -난타, 사물놀이, 탁구, 캘리그라피 체험학습시간을 활용하여 또래관계 및 의사소통 능력을 향상시킨다.
-
- 20.06.10
-
- 즐거운 학교 행복한 교육공동체 프로그램 진행
- - 신입생 프로그램
신입생 프로그램을 통해 신입생들의 심리정서적인 상황에 대한 올바른 이해와 또래상호간 이해증진및 관계형성에 도움을 주고자 함
- 재학생 프로그램
재학생 중 학교 적응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학생에 대한 확인 및 그 학생들에게 실제적인 어려움 극복 방안에 대한 제시 및 활용 방법 안내
-
- 20.06.12
-
- 교육복지 이해 교육 및 이벤트
- -군산교육복지의 날을 기념하여 학생들에게 사회복지를 이해하고 본교의 교육복지 사업을 안내하여 즐거운 학교문화를 조성하고자 한다.
-비누꽃 바구니 만들기 체험활동진행
-
- 20.06.16
-
- " 꿈꾸는나" 너와나, 너나들이 진행
- -난타, 사물놀이, 탁구, 캘리그라피 체험학습시간을 활용하여 또래관계 및 의사소통 능력을 향상시킨다.
-
- 20.06.17
-
- 즐거운 학교 행복한 교육공동체 프로그램 진행
- 신입생 프로그램을 통해 신입생들의 심리정서적인 상황에 대한 올바른 이해와 또래상호간 이해증진및 관계형성에 도움을 주고자 함
- 재학생 프로그램
재학생 중 학교 적응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학생에 대한 확인 및 그 학생들에게 실제적인 어려움 극복 방안에 대한 제시 및 활용 방법 안내
-
- 20.06.23
-
- " 꿈꾸는나" 너와나, 너나들이 진행
- -난타, 사물놀이, 탁구, 캘리그라피 체험학습시간을 활용하여 또래관계 및 의사소통 능력을 향상시킨다.
-
- 20.06.24
-
- 즐거운 학교 행복한 교육공동체 프로그램 진행
- 신입생 프로그램을 통해 신입생들의 심리정서적인 상황에 대한 올바른 이해와 또래상호간 이해증진및 관계형성에 도움을 주고자 함
- 재학생 프로그램
재학생 중 학교 적응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학생에 대한 확인 및 그 학생들에게 실제적인 어려움 극복 방안에 대한 제시 및 활용 방법 안내
-
- 20.06.30
-
- " 꿈꾸는나" 너와나, 너나들이 진행
- -난타, 사물놀이, 탁구, 캘리그라피 체험학습시간을 활용하여 또래관계 및 의사소통 능력을 향상시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