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군산구암초 원도심학교 활성화사업 동아리 강사 모집 재공고 |
|||||||||||||||||||||||||||||||||||||||||||
---|---|---|---|---|---|---|---|---|---|---|---|---|---|---|---|---|---|---|---|---|---|---|---|---|---|---|---|---|---|---|---|---|---|---|---|---|---|---|---|---|---|---|---|
작성자 | 오승현 | 등록일 | 22.03.22 | 조회수 | 138 | ||||||||||||||||||||||||||||||||||||||
첨부파일 |
|
||||||||||||||||||||||||||||||||||||||||||
<군산구암초등학교 공고 제 2022 - 15호> 원도심학교 활성화사업 학생동아리 강사 모집 재공고 우리 군산구암초등학교에서는 원도심학교 활성화사업과 관련하여 아래와 같이 학생동아리 프로그램 강사를 모집하오니, 관심 있는 분들의 많은 지원 바랍니다. 1. 모집 분야 및 인원 :
2. 각 분야 운영계획(시간 당 32,000원 강사료 지급)
※ 코로나19 상황으로 학년별 등교, 수업 시간이 달라 조정될 수 있음 3. 모집 세부 사항 1) 공고 기간 : 2022년 3월 22일(화) ~ 2022년 3월 25일(금) 14:00 까지 2) 서류 접수 2022년 3월 22일(화) ~ 2022년 3월 25일(금) 14:00 까지 3) 접수 장소 : 군산구암초등학교 교무실로 방문 접수 또는 우편접수 ※ 우편 접수시 2022년 3월 25일(금) 14:00 도착분에 한하여 인정함 4) 선정 및 계약방법 : 1차 제안서 평가 합격자에 한해 2차 프로그램 운영 능력평가를 실시하여 계약 예정자 선정 후 최종적으로 학교장과 계약
※ 1차 제안서 평가 : 1차 제안서 평가 통과자에 한하여 개별통보 ※ 2차 프로그램 운영 능력평가 : 2022년 3월 29일(화) 14:00 본교 1관 꿈나래실(복지실) - 지원자별 면접시간은 개별 문자로 안내할 예정 - 동일 분야 다수 지원 시 1차 제안서 평가 고점자 2명 만 2차 능력평가실시 - 학교 사정에 의해 면접 일정이 조정 될 수 있으며, 면접 불참 시 불이익이 있을 수 있음. 5) 합격자 통보 : 제안서 평가 및 프로그램 운영능력 평가를 바탕으로 계약예정자 개별 통보(2022. 3. 31. 목. 16:00 예정) 6) 계약 기간 : 2022년 4월 8일∼ 2022년 11월 30일(방학기간 제외, 부서별로 상이함) 4. 지원 조건 1) 해당 분야에 전문적인 능력을 가진 자 또는 자격증 소지자 (민간자격증은 민간자격정보서비스 http://www.pqi.or.kr 등록된 자격증만 인정) 2) 동아리 프로그램 운영 수행의 결격사유나 학생 지도 시 건강에 이상이 없는 자 3) 법령 상 원도심학교 활성화사업 외부강사 활동에 제한이 없는 자 4) 당해 학교 교직원의 직계 존비속 및 배우자, 4촌이내의 친인척이 아닌 자 5) 본교 동아리 프로그램 운영과 중복된 시간대에 타학교와 계약하지 않은 자 6) 원도심학교 활성화 프로그램 운영에 있어 학생에 대한 책임감을 가지고 참여할 수 있는 자 5. 제출 서류 1) 응모 시 ① 원도심학교 활성화사업 프로그램 지원서 1부(동아리활동 제안서, 자기소개서, 운영계획) ② 성범죄 경력 및 아동학대관련범죄 전력 조회 동의서 1부
※ 제안서 내용 중 허위사실(자격, 활동내용 등)이 있을 경우 자격이 박탈됨 ※ 제안서 내용 중 민간자격증은 민간자격정보서비스(http://pqi.or.kr)에 등록된 것만 가능 2) 계약 시 ① 성범죄 경력 및 아동학대관련범죄 전력 조회 회신서(행정정보공동이용시스템 (http://share.go.kr)을 통해 조회, 또는 범죄경력회보서발급시스템 (http://crims.police.go.kr)으로 발급 가능 ② 건강검진기관에서 발행한 채용신체검사서(흉부x-ray포함) 1부(검사일로부터 1년간 유효) ※ 공무원채용신체검사서도 가능 ※ 보건소에서 발행한 채용신체검사서는 채용 적합 여부가 기재된 경우에만 가능함. ③ 통장 사본 1부 ④ 주민등록증, 여권, 운전면허증, 장애인등록증, 외국인등록증, 국내거소 신고증 사본 1부(택 1) ⑤ 강사 활동 확인서 및 자격증(원본대조) 사본 1부 ⑥ 최종학력증명서 1부 ⑦ 청렴 이행 서약서 1부
6. 기타사항 1) 제출된 서류 및 기재사항이 허위로 드러날 경우 선정 및 계약을 무효로 함 2) 이번 공모에 참가하는 모든 동아리 강사는 우리교육청 청렴계약제시행에 따라 청렴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최종 계약자는 서명(날인)하여 계약체결 시 반드시 제출하여야 함 3) 1차 서류전형 실시 후 적격자가 없을 경우 재공고 할 수 있음 4) 계약(예정)자가 계약 전 또는 프로그램 운영 중에 계약을 포기한 경우 차순위자를 합격처리 할 수 있음 5) 탈락한 응시자 채용 서류에 반환청구 기간은 구직자의 채용 여부가 확정 된 날 이후 14일 까지 하며 그 기간 이후에는 개인정보 보호법에 따라 파기 6) 문의 전화 : 063-445-2405(교무실-원도심담당자) *기타사항은 전라북도 방과후학교 운영길라잡이를 따르도록 한다. 2022. 3. 22. 군 산 구 암 초 등 학 교 장 *기타 세부사항 및 서식은 첨부파일 참고 바랍니다. |
이전글 | 기간제 강사 채용 공고 [2차] |
---|---|
다음글 | 기간제 강사 채용 공고 [1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