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021-013호 전라북도교육청으로부터 지원받은 PC 무상유지보수 사업 안내 |
||||||||
---|---|---|---|---|---|---|---|---|
작성자 | *** | 등록일 | 21.03.15 | 조회수 | 327 | |||
첨부파일 |
|
|||||||
안내장은 곧 업로드하겠습니다.
1. 사업 개요 ○사업기간 : 2021. 3. 15. ~ 12. 15. ○지원대상 - 2019년 이전 컴퓨터(??19년 포함)를 지원받은 대상 학생 중 2021학년도 현재 군산 관내 학교에 재학 중인 학생이 유지보수 또는 점검을 원하는 가정 ※ 2020년도에 지원 받은 대상은 제외(무상 A/S 점검대상자) ○ 예산액 : 금4,170,000원 (예산 소진 시 사업 종료) 2. 지원방법 ○ 지원 기준 - 유지보수 지원 금액 : 1대(가정)당 30,000원 범위 내에서 지원 - 부품 수리비 지원 금액 : 1대(가정)당 200,000원 범위 내에서 지원 - 지원 횟수는 유지보수, 부품 수리 각 1회로 한정함 ○ 지원 절차 - 컴퓨터를 지원받은 가정에서 유지보수를 필요로 하는 경우 해당 A/S업체에 연락 후 해당 서비스 실시 (업체 : 신세계OA 063-451-0228) ○ 지원 범위 - 이전 지원 PC의 바이러스 체크 및 전반적인 상태 점검 - 유지보수 대상자의 PC(컴퓨터 본체, 모니터, 교육청 보급 S/W)에 대한 H/W 및 S/W 등의 기술지원 - 장애에 대한 진단 및 조치 - 부품 수리비 차액 발생 시 지원받는 자가 부담 (ex. 메인보드 교체시 200,000 이상 부품비 차액은 지원 가정에서 부담) ※ 단순 부품 교체 가능(ex, 키보드, 마우스, 스피커 등) |
이전글 | 제2021-014호 2021학년도 토요 스포츠데이 및 신나는 주말생활체육학교 운영 계획 |
---|---|
다음글 | 제2021-012호 2021학년도 상담주간 안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