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학년도 학교 우유급식 공급 구매계약 공고 |
|||||
---|---|---|---|---|---|
작성자 | 이지혜 | 등록일 | 17.03.08 | 조회수 | 380 |
첨부파일 |
|
||||
본교의 우유급식 공급업체 선정을 위하여 첨부파일과 같이 공고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첨부파일을 참고 바랍니다.) 1. 서류제출기간: 2017.3.8(수) 09:00 ~ 2017.3.9 (목)17:00 2. 서류제출장소: 금산중고 행정실 3. 서류제출방법: 대표자 또는 위임받은 자가 직접 방문 제출 4. 기타 의문사항이 있을 경우 본교 행정실(543-0721) 및 식생활관(544-1865)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이전글 | 자원봉사 기초(소양)교육 |
---|---|
다음글 | 대입정보포털 ‘어디가(www.adiga.kr)’ 활용 안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