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교육대학교군산부설초등학교 로고이미지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2025학년도 전주교육대학교 1학년 참관실습(4.21.(월) ~ 25.(금)) 안내
작성자 김종한 등록일 25.04.16 조회수 525

환영합니다!!!

2025학년도 전주교육대학교 1학년 참관 실습생(54)의 

학급 배정표를 안내하오니 배정된 학급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아래의 주의사항 및 준비사항을 꼭 지켜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1. 학생들과 교육실습생의 안전을 위하여 출근 전 신속항원검사 부탁드립니다.(권고)


2. 개인 실내화, 체육복, 운동화를 꼭 준비합니다.


3. 시무식(4 .21.(월)안내

- 8시 30분까지 출근합니다.(학교스쿨버스 탑승자는 도착 즉시 정보교육실로)

자가 운전자는 교내로 차량 진입이 불가하며 교외 주차장을 이용합니다.

복장은 정장교내 입장 시 각자 준비한 실내화로 갈아 신습니다.

준비된 등록부에 등록 후, 각자 소지한 명찰 패용하고 입실합니다.

지정된 자리에 앉습니다.

- 명단이 잘못되었거나 실습관련 기타 문의사항은 본교 교육실습부장에게 연락바랍니다.

<교육실습부장 김종한 010-9240-5163>


4. 학급배정결과 

- 개인정보 관계로 이름을 모두 공개하지 않습니다.

- 희망 학년을 최대한 고려하였으나 선호 학년에 집중되는 관계로 모두 원하는대로 배정해 드리지 못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밑줄은 남자 교생선생님 입니다.


5. 정보교육실 자리 배정표 (시무식, 종무식, 각종 특강 자리 배정표) 

- 실습 시작부터 종료될 때까지 고정되는 자리인 관계로 반드시 지정된 자리에 착석 부탁드립니다.

6. 4월 21일(월) 일정 안내입니다. 


 7. 전달사항 안내를 위하여 오픈채팅방에 들어와 주세요: https://open.kakao.com/o/gsi2SZqh



이전글 2025학년도 교육실습관련 사유서(결석, 조퇴, 외출, 지각, 코로나 관련)
다음글 2024학년도 전주교육대학교 3학년 수업실습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