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학년, 인권) 테니스 역사에 담긴 인권의 의미를 알고 스포츠맨십을 지키며 랠리 활동에 |
|||||
|---|---|---|---|---|---|
| 작성자 | 김제동초 | 등록일 | 25.04.30 | 조회수 | 2 |
| 첨부파일 |
|
||||
|
(5학년, 인권) 테니스 역사에 담긴 인권의 의미를 알고 스포츠맨십을 지키며 랠리 활동에 참여해 보기 |
|||||
| 이전글 | (6학년, 민주) 시민단체 활동을 통해 일상생활에서 민주주의를 실천하고 활동을 공유해 보기 |
|---|---|
| 다음글 | (5학년, 인권) 인권의 의미와 중요성을 알아보기 |
(5학년, 인권) 테니스 역사에 담긴 인권의 의미를 알고 스포츠맨십을 지키며 랠리 활동에 |
|||||
|---|---|---|---|---|---|
| 작성자 | 김제동초 | 등록일 | 25.04.30 | 조회수 | 2 |
| 첨부파일 |
|
||||
|
(5학년, 인권) 테니스 역사에 담긴 인권의 의미를 알고 스포츠맨십을 지키며 랠리 활동에 참여해 보기 |
|||||
| 이전글 | (6학년, 민주) 시민단체 활동을 통해 일상생활에서 민주주의를 실천하고 활동을 공유해 보기 |
|---|---|
| 다음글 | (5학년, 인권) 인권의 의미와 중요성을 알아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