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개인정보(주민등록번호, 여권번호 등)를 등록할 수 없으며, 해당 글이 차단 될 수 있습니다.
- 저작권을 침해하는 글을 등록할 수 없습니다.
- 온라인 강의자료(파일, 영상 등)를 타 웹사이트 공유 또는 편집, 복제를 금지합니다.
| 번호 | 제 목 | 첨부 | 이 름 | 날짜 | 조회 |
|---|---|---|---|---|---|
| 45 | (5학년, 인권) 테니스 역사에 담긴 인권의 의미를 알고 스포츠맨십을 지키며 랠리 활동에 |
|
김제동초 | 25.04.30 | 2 |
| 44 | (5학년, 인권) 인권의 의미와 중요성을 알아보기 |
|
김제동초 | 25.04.30 | 2 |
| 43 | (5학년, 인권) 인권 신장을 위해 노력했던 옛사람들의 활동 조사자료를 정리하고 발표해 보 |
|
김제동초 | 25.04.30 | 2 |
| 42 | (5학년, 인권) 건강권의 의미를 알고 올바른 보건의료기관 이용법을 알아보기 |
|
김제동초 | 25.04.30 | 2 |
| 41 | (4학년, 자기결정) 우리 반에서 있었던 일을 떠올리고, 의견이 드러나는 글을 써보기 |
|
김제동초 | 25.04.30 | 1 |
| 40 | (4학년, 자기결정) 바르고 고운 말 사용의 필요성을 알고 대화 예절을 지키려는 다짐을 해 |
|
김제동초 | 25.04.30 | 1 |
| 39 | (3학년, 배려) 편지글에 마음을 담아 표현해 보기 |
|
김제동초 | 25.04.30 | 1 |
| 38 | (3학년, 배려) 올바른 배려가 무엇인지 알아보고 생활 속에서 실천하기 |
|
김제동초 | 25.04.30 | 1 |
| 37 | (3학년, 배려) 가족을 아끼고 배려하는 태도를 길러 보기 |
|
김제동초 | 25.04.30 | 1 |
| 36 | (2학년, 존중) 상황에 따라 마음을 표현하는 다양한 방법을 이해하고 표현해 보기 |
|
김제동초 | 25.04.30 | 1 |
| 35 | (2학년, 존중) 다양한 일상 속 상황에서 나의 감정을 표현하며 놀이해 보기 |
|
김제동초 | 25.04.30 | 1 |
| 34 | (2학년, 존중) 다양한 감정을 알아맞혀 보기 |
|
김제동초 | 25.04.30 | 1 |
| 33 | (1학년, 자립) 감정의 종류를 알고 일상 속 상황에서 나의 감정을 표현해 보기 |
|
김제동초 | 25.04.30 | 1 |
| 32 | (특수학급, 배려) 책을 읽고 친구를 배려하는 말을 사용해 보기 |
|
김제동초 | 24.10.09 | 1 |
| 31 | (6학년, 민주) 존중과 합의의 태도를 갖춰 환경 보호에 관한 포스터를 만들어보기 |
|
김제동초 | 24.10.09 | 1 |
전체건수:60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