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제 | 2010학년도 자기주도적 학습능력 향상도 검사지(학생용) |
---|---|
기간 | 10.05.19~10.05.22 |
내용 | 안녕하십니까?
본교 교육 활동의 내실 있는 운영을 위해 "u-러닝 환경 구축을 통한 자기주도적 학습력 신장 방안" 이라는 주제로 연구학교를 운영하고자, 본 설문조사를 통하여 본교 학생들의 의견을 수렴하고 실태를 파악하여, 이를 연구 자료로 활용하고자 하오니, 아래 설문에 성의껏 응답하여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설문내용을 읽고 본인의 의견을 표시해 주시기 바랍니다. 2010. 04 전 주 기 린 중 학 교 장 |
참여인원 | 0명 |
1. 나는 내가 배우고자 하는 것이 무엇인지 않다.
● 항상 그렇다
(0명: 0.0%)
● 매우 그렇다
(0명: 0.0%)
● 약간 그렇다
(0명: 0.0%)
● 그렇지 않다
(0명: 0.0%)
● 전혀 그렇지 않다
(0명: 0.0%)
2. 나는 스스로 계획을 세워 학습한다.
● 항상 그렇다
(0명: 0.0%)
● 많이 그렇다
(0명: 0.0%)
● 약간 그렇다
(0명: 0.0%)
● 그렇지 않다
(0명: 0.0%)
● 전혀 그렇지 않다
(0명: 0.0%)
3. 나는 배우는 것에 대하여 흥미와 기쁨을 느낀다.
● 항상 그렇다
(0명: 0.0%)
● 많이 그렇다
(0명: 0.0%)
● 약간 그렇다
(0명: 0.0%)
● 그렇지 않다
(0명: 0.0%)
● 전혀 그렇지 않다
(0명: 0.0%)
4. 나는 내가 배우고 싶은 것을 잘하고 있는 것인지 아닌지 구별할 수 있다.
● 항상 그렇다
(0명: 0.0%)
● 많이 그렇다
(0명: 0.0%)
● 약간 그렇다
(0명: 0.0%)
● 그렇지 않다
(0명: 0.0%)
● 전혀 그렇지 않다
(0명: 0.0%)
5. 나는 내가 학습한 것에 대하여 성취감을 갖는다.
● 항상 그렇다
(0명: 0.0%)
● 많이 그렇다
(0명: 0.0%)
● 약간 그렇다
(0명: 0.0%)
● 그렇지 않다
(0명: 0.0%)
● 전혀 그렇지 않다
(0명: 0.0%)
6. 나는 새로운 것을 배우고자 하는 열정을 갖고 있다.
● 항상 그렇다
(0명: 0.0%)
● 많이 그렇다
(0명: 0.0%)
● 약간 그렇다
(0명: 0.0%)
● 그렇지 않다
(0명: 0.0%)
● 전혀 그렇지 않다
(0명: 0.0%)
7. 나는 새로운 것을 배워야 할 때 문제해결능력이 있다.
● 항상 그렇다
(0명: 0.0%)
● 많이 그렇다
(0명: 0.0%)
● 약간 그렇다
(0명: 0.0%)
● 그렇지 않다
(0명: 0.0%)
● 전혀 그렇지 않다
(0명: 0.0%)
8. 나는 내가 배우고 있는 것을 내 목표와 연관시키려고 노력한다.
● 항상 그렇다
(0명: 0.0%)
● 많이 그렇다
(0명: 0.0%)
● 약간 그렇다
(0명: 0.0%)
● 그렇지 않다
(0명: 0.0%)
● 전혀 그렇지 않다
(0명: 0.0%)
9. 내가 배우겠다고 마음먹은 것은 무슨 일이 있어도 해낸다.
● 항상 그렇다
(0명: 0.0%)
● 많이 그렇다
(0명: 0.0%)
● 약간 그렇다
(0명: 0.0%)
● 그렇지 않다
(0명: 0.0%)
● 전혀 그렇지 않다
(0명: 0.0%)
10. 나는 지적인 성장을 위해 배우는 것을 좋아한다.
● 항상 그렇다
(0명: 0.0%)
● 많이 그렇다
(0명: 0.0%)
● 약간 그렇다
(0명: 0.0%)
● 그렇지 않다
(0명: 0.0%)
● 전혀 그렇지 않다
(0명: 0.0%)
11. 나는 여러 의견에 대하여 잘 이해하고 나와 다름에 대한 분별력이 있다.
● 항상 그렇다
(0명: 0.0%)
● 많이 그렇다
(0명: 0.0%)
● 약간 그렇다
(0명: 0.0%)
● 그렇지 않다
(0명: 0.0%)
● 전현 그렇지 않다
(0명: 0.0%)
12. 나는 내가 꼭 해야겠다고 생각하는 것을 스스로 할 수 있다.
● 항상그렇다
(0명: 0.0%)
● 많이 그렇다
(0명: 0.0%)
● 약간 그렇다
(0명: 0.0%)
● 그렇지 않다
(0명: 0.0%)
● 전혀 그렇지 않다
(0명: 0.0%)
13. 배우는 방법을 학습하는 것은 내게 중요하다.
● 항상 그렇다
(0명: 0.0%)
● 많이 그렇다
(0명: 0.0%)
● 약간 그렇다
(0명: 0.0%)
● 그렇지 않다.
(0명: 0.0%)
● 전혀 그렇지 않다
(0명: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