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학년도 초등학교 취학통지서 발급 및 예비소집 실시 안내 |
|||||
---|---|---|---|---|---|
작성자 | 금암초 | 등록일 | 21.12.07 | 조회수 | 1441 |
첨부파일 |
|
||||
취학통지서 발급 방법(인편, 우편)에 대한 지자체, 국민의 개선 요구에 따라 2022학년도부터 초등학교 취학통지서를 정부24 홈페이지(열람, 출력 모두 가능) 및 모바일 앱(열람만 가능)을 통해 이용이 가능하도록 온라인 취학통지서 발급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입니다.
1. 취학통지서 발급 가. 온라인 취학통지서 발급 서비스 신청 시 - 신청 사이트: 정부24(https://www.gov.kr) - 신청 기간: 2021. 12. 3.(금) 10:00 ~ 12. 12.(일) 24:00, 10일간 - 신청 내용: 취학통지서 열람, 발급(PC에 연결된 프린터에서 출력)
나. 온라인 취학통지서 발급 서비스 미신청 시 - 방법: 현행과 같이 별도의 신청절차 없이 주민센터(읍,면,동)에서 인편, 우편 안내 - 기간: 2021. 12. 13.(월) ~ 12. 20.(일), 8일간 2. 초등학교 예비소집일 안내 가. 일시: 2022. 1. 4.(화) 10:00 나. 장소: 금암초등학교 교무실 다. 준비물: 취학통지서 1부, 주민등록등본 또는 가족관계등록부 중 1부. |
이전글 | 2022학년도 금암초등학교 복식수업학급 지원강사 모집 공고(2차) |
---|---|
다음글 | 2021. 유치원 자체평가결과 공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