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스(NEIS) 학부모서비스를 통한 온라인 결석 신고서 제출(증빙자료) 관련 안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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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 가천초 | 등록일 | 24.09.11 | 조회수 | 17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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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이스(NEIS) 학부모 서비스를 통한 온라인 결석 신고서 및 증빙자료 제출 관련 안내 2024학년도 9월 2일부터 학부모의 편의성 증대를 위하여 NEIS 학부모서비스가 새롭게 개편되었습니다. 앞으로 NEIS 대국민 학부모서비스를 통해 온라인으로 결석신고서(증빙자료 포함)를 제출, 처리할 수 있습니다. NEIS 대국민 학부모서비스를 통한 온라인 결석신고서 제출 방법을 다음과 같이 안내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의 나이스 학부모서비스 결석신고 메뉴얼을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종이인쇄물 가정에 배부 예정입니다.)
# 결석신고서 제출하기 1. 학부모서비스 들어가기(http://parents.neis.go.kr) 2. 학부모서비스 회원가입, 로그인하기 3. 자녀등록하기 4. 나이스플러스 학생 정보제공 동의하기(학교에서 나이스 학부모 자녀등록 지원 가능) 5. 우측 상단 메뉴 버튼>자녀지원>결석신고서 선택하기 6. 목록에서 등록버튼 클릭 - 결석기간, 사유입력, 증빙서류 등록, 추가서류요청 동의 선택하기 8. 결석기간은 결석 시작일이 포함된 날짜로 선택하여 조회, 결석은 질병결석, 인정결석, 미인정결석, 기타결석으로 구분함(결석구분은 학교에서 사유 및 증빙서류를 확인후 접수된 내용임) 7. 결석신고서 제출 내역 및 진행상태 확인하기 8. 진행상태가 접수대기, 보완요청, 접수취소 상태에서만 수정 가능함. 8. 결석신고서 진행상태가 승인완료인 상태에서 결석신고서 조회, 출력 가능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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