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시휴업에 따른 학사일정 변경 안내(졸업식과 학년말 방학식) |
||||||||||||||||||||||||||||
---|---|---|---|---|---|---|---|---|---|---|---|---|---|---|---|---|---|---|---|---|---|---|---|---|---|---|---|---|
작성자 | 신선우 | 등록일 | 18.09.02 | 조회수 | 263 | |||||||||||||||||||||||
안녕하세요. 학부모님들의 협조와 관심으로 2학기를 안정되게 시작하였습니다. 드릴 말씀은 제19호 태풍으로 인한 안전사고 예방을 위하여 임시휴업을 2일 하였습니다. 이에 따라 학사일정을 아래와 같이 변경하여 운영하게 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주생초등학교에서는 항상 학생들의 안전사고를 예방하며 배움이 즐거운 학교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가. 임시휴업 운영 현황
나. 임시휴업에 따른 학사일정 변경 사항 1) 수업일수: 기존과 같이 190일 유지 2) 학사일정 변경 내용
|
이전글 | [남원교육지원청] 2015 개정교육과정 및 자유학기제 내실화 학부모 특강안내 |
---|---|
다음글 | 전북학부모지원센터 9월 학부모교육 안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