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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학년도 서신초등학교 코로나19 대응 단기인력 방역활동도우미 채용 공고
작성자 장인선 등록일 21.02.19 조회수 2237
첨부파일

2021학년도 서신초등학교 코로나19 대응 단기인력

방역활동도우미 채용 공고

2021학년도 서신초등학교 코로나19 대응 단기인력(방역활동도우미) 채용 계획을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2021219

서신초등학교장

채용분야 및 선발예정 인원

직종명

채용예정

인원

업무내용

근무형태

코로나19 대응

단기인력

(방역활동도우미)

1

·학생보호 방역활동(발열체크, 소독활동 등)

·생활지도(마스크 착용, 일정거리 유지 등)

·식생활관 방역 등 학교장이 지정하는 방역업무

20시간

(시급제)

근로조건

1. 직종명: 코로나19 대응 단기인력(방역활동도우미)

2. 계약기간: 2021.3.2.() ~ 2021.5.31.()

학교 학사일정에 따라 근무(방학 중에는 근무하지 않음)

3. 근무시간: 08:00 ~ 12:30(4시간, 휴게시간 30분 부여, 근무시간은 유동적 조정 가능)

4. 근무형태: 단기계약직(14시간, 5일제)

5. 보수: 시급제(8,720), 부대경비(교통비,간식비 등: 5,000/), 4대보험 개인부담금 공제 후 지급

부대경비: 5,000×근무일수(실제로 출근한 일수)

6. 복지후생: 건강보험, 국민연금, 고용보험, 산재보험 가입

4대보험은 근거법령에 따라 적용(근로계약 기간에 따라 보험적용 여부 상이)

7. 기타사항: 전라북도교육감 소속 교육공무직원 관리규정근로기준법등 관련 규정 및 근로관계 법령에 따름

응시원서 접수

 

1. 접수기간:  2021.2.19.() 13:00 ~ 2021.2.24.() 13:30까지

평일 근무시간(08:30~16:30) 이내, .일요일 및 공휴일 제외

, 접수마감일은 13:30까지

2. 접수방법: 접수처에 직접 방문접수(대리접수 및 우편접수 불가)

3. 접수장소: 서신초등학교 교무실

4. 장애인 응시자 관련

- 장애인 구분 모집은 별도로 하지 않으며, 장애인 응시자는 방역활동도우미 업무수행에 지장이 없을 경우 동일하게 응시하실 수 있습니다.

5. 접수 관련 문의는 서신초등학교 교무실(063-535-3509)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제출 서류

1. 응시원서 접수 서류

제출서류

세부내용

1

신분증

본인 확인용

2

[붙임1]응시원서

컬러사진 2매 포함(, 응시원서에 사진파일을

포함하여 컬러인쇄한 경우 제출하지 않아도 됨)

3

[붙임2]개인정보취급 동의서

개인정보취급 동의

2. 합격자 제출서류(참고, 합격자에 한하여 제출)

제출서류

세부내용

1

주민등록등본

공고일 이후 발급한 것

주민번호 뒷자리가 표시되지 않도록 발급

2

기본증명서

3

채용신체검사서

건강검진기관에서 발행한 채용신체검사서

(임용기간 기준 유효기간이 1년 이내 발급 서류로

대체 가능)

4

통장사본(본인명의)

급여지급계좌

5

성범죄 경력 및 아동학대관련범죄

전력 조회 동의서

관할 경찰서에 채용결격여부(범죄 전력 등) 조회

6

행정정보공동이용 사전 동의서

채용결격사유 부존재 확인

7

겸업확인서

해당자에 한함

8

[붙임3]채용서류 반환청구서

채용서류 반환 필요 시

서류 미제출시 합격은 취소되며, 구체적인 일정은 합격자 발표 시 별도 안내 예정

 

 ※  자세한 사항은 첨부 파일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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