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신초등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서신초등학교운영위원회 규정 개정을 위한 의견 수렴 공고
작성자 서신초 등록일 23.01.11 조회수 205
첨부파일

서신초등학교운영위원회규정을 개정함에 있어 그 개정 취지와 주요내용을 교육공동체 구성원들에게 사전에 알려 이에 대한 의견을 수렴하고자 서신초등학교운영위원회 규정 제30조에 의하여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1. 공고기간 및 여론수렴 기간: 2023.1.11.(수)~1.18.(수)

2. 공고내용: 첨부파일 참조

3. 의견제출 방법: 우편물, 팩스, 및 전화.

 

 

이전글 2022년 귀속 연말정산 안내(교직원 안내사항)
다음글 2022. 서신초등학교 병설유치원 평가결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