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신초등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서신초등학교운영위원회 규정 개정을 위한 의견 수렴 공고
작성자 서신초 등록일 23.01.11 조회수 147
첨부파일

서신초등학교운영위원회규정을 개정함에 있어 그 개정 취지와 주요내용을 교육공동체 구성원들에게 사전에 알려 이에 대한 의견을 수렴하고자 서신초등학교운영위원회 규정 제30조에 의하여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1. 공고기간 및 여론수렴 기간: 2023.1.11.(수)~1.18.(수)

2. 공고내용: 첨부파일 참조

3. 의견제출 방법: 우편물, 팩스, 및 전화.

 

 

이전글 2022년 귀속 연말정산 안내(교직원 안내사항)
다음글 2022. 서신초등학교 병설유치원 평가결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