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신초등학교운영위원회 규정 개정을 위한 의견 수렴 공고 |
|||||
---|---|---|---|---|---|
작성자 | 서신초 | 등록일 | 23.01.11 | 조회수 | 147 |
첨부파일 |
|
||||
서신초등학교운영위원회규정을 개정함에 있어 그 개정 취지와 주요내용을 교육공동체 구성원들에게 사전에 알려 이에 대한 의견을 수렴하고자 서신초등학교운영위원회 규정 제30조에 의하여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1. 공고기간 및 여론수렴 기간: 2023.1.11.(수)~1.18.(수) 2. 공고내용: 첨부파일 참조 3. 의견제출 방법: 우편물, 팩스, 및 전화.
|
이전글 | 2022년 귀속 연말정산 안내(교직원 안내사항) |
---|---|
다음글 | 2022. 서신초등학교 병설유치원 평가결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