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신초등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초등학교 취학통지서 온라인 열람,발급 서비스 실시(12.3~12.12)안내
작성자 서신초 등록일 21.12.01 조회수 608
첨부파일

1. 관련: 행정지원과-18059(2021.10.8.), 행정과-10505(2021.11.26.)

2. 취학통지서 발급 방법(인편, 우편)에 대한 지자체, 국민의 개선 요구에 따라 2022학년도부터 초등학교 취학통지서를

  정부24 홈페이지(열람, 출력 모두 가능)및 모바일 앱(열람만 가능)을 통해 이용이 가능하도록 온라인 취학통지서

  발급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입니다.

3. 이에 따라 2022학년도 초등학교 취학대상아동에 대한 취학통지서 신청 방법 등을 안내드리오니, 온라인 서비스를 이용 바랍니다. 

이전글 2022학년도 제1차 서신초등학교 도서관 구입희망도서 목록 사전검토 안내
다음글 2021.하반기 학교발전기금 부당 조성 불법찬조금 근절 교육자료 탑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