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신초등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온라인 개학에 따른 긴급돌봄 신청
작성자 신효덕 등록일 20.04.13 조회수 212

*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한 온라인 개학이 4월 16일에(1~3학년은 4.20) 실시됨에 따라 돌봄이 필요한 학생이 있을 경우 긴급돌봄을 운영합니다.


* 대상 : 가정 내 돌봄을 원칙으로 함에 따라, 맞벌이 가정으로 가정 내 보호자가 없어 돌봄이 꼭 필요한 학생이나 한부모 가정의 부 또는 모가 취업 상태로 가정 내 보호자가 없어 돌봄이 꼭 필요한 학생에 한함

* 돌봄 운영 예정 일정 : 4월 16일(목) ~ 온라인 수업 종료 시까지

* 등하교 방법 :  개별 등하교(학교버스 운행하지 않습니다.)

* 운영방법 : 9시~17시(중식제공)

 -  긴급 돌봄 신청 기간 : 4월 13일(월) ~ 4월 14일(화) 오전 12시까지

                                     (기존 돌봄 신청학생도 필요한 경우 꼭 재신청 바랍니다.)

 -  긴급 돌봄이 필요한 학생은 교무실(535-3509)로 연락바랍니다.



* 긴급돌봄 참여 학생은 가정에서 마스크를 꼭 착용하고 올 수 있도록 해주시고 체온 37.5도 이상인 경우 당일 긴급돌봄 참여를 제한합니다.

이전글 2020학년도 서신 원격수업 운영 안내
다음글 유치원 방과후과정 시간제 기간제 교사 채용 공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