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신초등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2017 혁신학교 업무도우미 채용 재공고
작성자 이조은 등록일 17.02.09 조회수 570
첨부파일
2017학년도 본교 혁신학교 업무도우미 채용 계획을  아래 같이 재공고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붙임파일을 참조하세요.

1. 근무 조건

. 신분: 초단시간 근로자

. 계약기간: 상반기 2017. 3. 1. ~ 2017. 7. 31.(5개월)

하반기 2017. 9. 1. ~ 2017. 12. 31.(4개월)

. 보수: 시간당 10,000

. 후생복지: 산재보험, 고용보험 책정(본인 부담 없음)

. 근무시간: 9:30~12:00 (2시간 30), 4, 주당 10시간 이하, 40시간 이하 (주당 근무일수 및 시간 조정 가능)

2. 접수 및 심사일정

일 정

기 간

비 고

공고기간

2017. 2. 9.() ~ 2. 16.()

서신초등학교 홈페이지에 공고

접수기간

2017. 2. 9.() ~ 2. 16.()

14:00 까지

- 접수처 : 서신초등학교 교무실로

직접 제출(우편접수 불가)

서류심사

2017. 2. 16.() 14:00 ~

- 서류전형 합격자 개별 통보

: 2017. 2. 16.() 16:00

면 접

2017. 2. 17.() 14:30 ~

- 장소 : 본교 1층 교무실

합격자 발표

2017. 2.17. ()

- 개별 통보

이전글 포켓몬고 안전사고예방관련 안내
다음글 2017년도 글로벌체험 해외연수 장학생 선발 공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