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읍남초등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2025학년도 1학기 학생 평가 결과 이의신청 절차 안내
작성자 *** 등록일 25.08.20 조회수 41
첨부파일

2025학년도 1학기 학생 평가 결과와 관련하여 이의신청이 필요하신 학부모님께서는 첨부파일의 양식을 작성하시어 기한 내에 담임선생님께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이의신청 절차

평가 

실시

평가 결과 통지

이의신청 기회

부여(3일간)

이의

신청

접수

이의신청 처리

·(일반)학급,학년()협의회

·(특이)학업성적관리위원회

처리

결과

제공

이의신청 

내용반영

평가결과

입력

 

*이의신청 기간: 평가결과 통지일 포함 3일간(2025.8.20~8.22)


이전글 2025.8월 공습대비 민방위 훈련 실시
다음글 픽시 자전거 특별단속 계획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