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읍남초등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온라인 결석 신고 및 증빙 자료 제출 관련 매뉴얼 안내
작성자 장유연 등록일 24.09.10 조회수 70
첨부파일

교원 업무 경감 및 학부모 편의성 증대를 위해 나이스와 나이스 학부모 서비스를개선하여. 9월 2일(월)부터 온라인으로 결석 신고서(증빙 자료 포함)를 제출, 처리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학부모 활용 매뉴얼을 붙임과 같이 안내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이전글 2024-2025절기 인플루엔자 예방접종 안내
다음글 2025학년도 성지중학교 신입생 모집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