긴급안내사항(3월30일) |
|||||
---|---|---|---|---|---|
작성자 | *** | 등록일 | 21.03.30 | 조회수 | 18 |
1. 온라인 수업 일정변경 - 2학년 학생들의 코로나 건강체크를 위해 2학년 온라인 수업을 1주 연장함 - 교과 교사 선생님들께서는 일정을 참고하시어 시험준비를 해주시기 바람. - 4/5 ~ 4/9 2학년 온라인 수업 4/12 ~ 4/16 3학년 온라인 수업 4/19 ~ 4/23 1학년 온라인 수업 4/26 ~ 4/28 1.2.3학년 등교 및 1차 시험 4/29 ~ 5/4 1학년 온라인 수업 2. 코로나 -19 관련 공통 전달사항 가. 교내외 마스크 착용 및 교실 환기 철저지도 요망 나. 하교 후 PC방, 노래방 등 밀접장소 출입 절대금지 지도 (조종례시 필히 교육 요망) 다. 유증상 발생시(교직원, 학생) 즉시 보고(1교감, 2교감, 보건교사)후 선별진료소 검사 라. 1.3학년 학생 중 학부모 및 학생이 코로나와 관련하여 가정체험학습을신청하는 경우 즉시 처리 마. 급식소 잡담 금지 및 사회적 거리두기 준수 바. 교직원 및 학생 자가진단, 발열체크 철저 3. 담임 전달사항 - 3학년: 오전 회의 내용 학생전달 요망 - 2학년: 온라인 학습기간 변경 통지, 학생 외출 자제 및 밀접장소 출입 금지 지도 매일 온라인 조.종례 실시 및 학생 건강상태 온라인 확인 - 1학년: 발열체크 철저(조종례, 점심시간), 온라인 학습기간 변경 통지 * 모든 교직원과 학생들이 매일같이 노력을 하고 있는데 코로나가 어느덧 우리 학교에도 온 것 같습니다. 우선 교직원들 스스로 건강관리를 철저히 해주시고(방역 지침 준수), 도교육청과 보건소와 함께 절차적으로 현명하게 대처를 하고 있으니 학생들이 너무 불안해 하거나 동요하지 않도록 지도 부탁드립니다. 담임 선생님들께서는 학생들에게 방역지침을 준수할 수 있도록 거듭 부탁드립니다. 위의 일정은 오늘 많은 학생들과 교사들이 검사를 받았으니까 내일 결과를 보고 변경이 필요한 경우 재 공지하겠습니다.
|
이전글 | 다중이용시설 출입 자제 |
---|---|
다음글 | 2학년 원격수업 운영계획서 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