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방과후학교 개인위탁 외부강사 최종 합격자(바이올린, 미술, 우쿨렐레, 방송댄스)공 |
||||||||||||||||||||
---|---|---|---|---|---|---|---|---|---|---|---|---|---|---|---|---|---|---|---|---|
작성자 | *** | 등록일 | 21.12.22 | 조회수 | 728 | |||||||||||||||
전주신동초등학교 공고 제2021-30호 2022학년도 방과후학교 강사 최종 합격자 공고 전주신동초등학교 1. 2022학년도 방과후학교 개인 위탁 강사 최종 합격자 명단
2. 서류 제출 방법 및 계약서 작성 가. 제출기한 : 2021년 12월 22일(수)~ 12월 24일(금) 나. 제출처 : 전주신동초등학교 행정실 (☎ 063-278-4014) ※ 직접 제출만 가능합니다. 다. 지참물 : 도장 필히 지참 라. 계약 이후 같은 강좌 시간에 타 기관 중복 응시 불가 3. 제출 서류 ① 건강검진기관에서 발행한 (흉부x-ray 포함)채용신체검사서 1부 (검사일로부터 1년간 유효) ※ 공무원채용신체검사서도 가능 ※ 보건소에서 발행한 채용신체검사서는 채용적합여부가 기재된 경우에 가능 ② 통장 사본 1부 ③ 주민등록증, 여권, 운전면허증, 장애인등록증, 외국인등록증, 국내거소 신고증 사본 중 택 1부 ④ 강사 활동 확인서 및 자격증(원본대조) 사본 1부 ⑤ 최종학력증명서 1부 ⑥ 개인정보 수집·이용·제공·활용 동의서 1부 ⑦ 청렴이행서약서 1부 ⑧ 연, 월간 계획서 각 1부 4. 기타사항 1) 제출된 서류 및 평가내용은 공개하지 아니함 ※ 탈락한 응시자 채용서류의 반환청구기간은 구직자의 채용 여부가 확정된 날 이후 일주일 이내로 하며 그 기간 이후에는 ?개인정보 보호법?에 따라 파기함 2) 제출된 서류 및 기재사항이 허위로 드러날 경우 선정 및 계약을 무효로 함 3) 최종합격자가 계약을 포기한 경우, 다음 순위자와 계약을 진행할 수 있음. 4) 방과후 학교 만족도 조사 및 프로그램 운영 평가 결과에 따라 2023학년도까지 공모 절차 없이 재계약 할 수 있음 5) 문의 전화 : 전주신동초등학교 방과후학교 지원실 (☎ 070-4034-8811) 14:00~16:00 사이에 통화 가능 |
이전글 | 2022학년도 예비신입생 코로나19 대응 학교 방역수칙 안내문 |
---|---|
다음글 | 2021 방과후학교 개인위탁 외부(대체)강사 최종 합격자(방송댄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