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학년도 학교회계 예산편성에 따른 학교구성원 의견 수렴 안내 |
|||||
---|---|---|---|---|---|
작성자 | *** | 등록일 | 19.12.12 | 조회수 | 187 |
첨부파일 |
|
||||
1. 기간: 2019. 12. 12.(목)~12. 24.(화) 2. 대상: 학교구성원(학생, 학부모, 학교운영위원, 교직원 등) 3. 의견 제출방법 - 홈페이지를 통한 의견 제출(홈페이지 가입 후 로그인) http://www.jpm.hs.kr 학교행정/행정게시판 - FAX 제출(양식은 뒷면에 있습니다): 584-9409 - 직접 방문: 본교 행정실 4. 기타문의사항: ☎584-9406(행정실)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이전글 | 도박예방교육 안내 |
---|---|
다음글 | 취업역량강화 및 중소기업이해캠프 안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