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무보조인력 채용 공고 |
|||||||||||
---|---|---|---|---|---|---|---|---|---|---|---|
작성자 | 황광진 | 등록일 | 17.10.10 | 조회수 | 395 | ||||||
첨부파일 |
|
||||||||||
전주생명과학고등학교(대외협력부) 사무보조 인력 채용계획을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1. 채용 내용
2. 지원자격 : 공무원 임용에 결격 사유가 없는 자 3. 계약기간 : 2017년 10월 23일 ~ 2018년 1월 22일(단, 학교 사정에 의해 변동 가능) 4. 근무조건 가. 보수 : 면접후 결정 나. 주5일 근무(월~금, 근무근무주당 14시간) 다. 근무조건 : 09:00~12:00(근무시간 3시간, 단 금요일은 2시간) 5. 전형방법 : ① 1차 서류 심사 ② 1차 서류 심사 후 합격자에 한하여 2차 면접 실시 6. 구비서류 가. 희망 신청서 1부 및 6개월 이내 촬영한 반명함판 사진 1매 나. 주민등록등본 1부 다. 최종학력증명서 1부 라. 자격증 사본 1부(해당자에 한함) 마. 경력증명서 1부(해당자에 한함) 바. 공무원 채용신체검사서 1부(최종합격자에 한함) 사. 범죄경력조회동의서 1부(최종합격자에 한함) 7. 전형일정 및 장소 가. 서류접수기간: 2017. 10. 16(월) ~ 2017. 10. 18(수)(09:00~16:00) 교무실 접수 나. 면접일시: 2017. 10.19(목) 11:00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함(서류합격자는 개별연락) 다. 합격자 발표일 : 2017. 10. 20.(금) 개별통지 8. 기타사항 가. 제출서류에 기재된 사항이 사실과 다를시 채용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나. 합격 후 신원조회(범죄경력조회 등) 및 채용신체검사 결과 부적격 판정시 합격을 취소합니다. 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우리학교 교무실(☎ 063-240-1712)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17년 10월 10일 전주생명과학고등학교장 |
이전글 | 2017년 10월 전북교육아카데미 운영 안내 |
---|---|
다음글 | 2017학년도 2학기 1차고사 바리스타 학습모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