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여름방학 방과후 위탁강사 채용공고 |
||||||||||||||||||||||||
---|---|---|---|---|---|---|---|---|---|---|---|---|---|---|---|---|---|---|---|---|---|---|---|---|
작성자 | 강호범 | 등록일 | 17.06.15 | 조회수 | 424 | |||||||||||||||||||
첨부파일 |
|
|||||||||||||||||||||||
전주생명과학고등학교 공고 제 2017-17호
1. 모집분야 및 인원 : 금관앙상블반 1명 2. 계약기간 : 2017. 7. 31 ~ 2017. 8. 12(2주) 3. 강의시간
* 방학 중 계획에 의해 수업 시간 변동이 있을 수 있으며, 일정 변경 시 담당강사와 사전 협의함. * 2주 동안 24시간 강의 진행함 4. 강사수당 : 시간당 30,000원 5. 지원 자격
6. 전형방법 및 일정 가. 방 법 : 서류접수→서류심사→면접→신원조회→채용 (서류 전형자가 1인인 경우 서류심사 후 결격사유가 없는 한 면접과정 없이 선발함) 나. 접수기간 : 2017. 6. 15(목) ~ 2017. 6. 22(목) 16:00 다. 접수장소 : 본교 교무실 담당자 직접접수 라. 전형일정 : 서류전형 2017년 6월 22일 17:00 면접일 2017년 6월 23일(금) 11:00(서류심사 통과자 개별 연락함) 마. 합격자 통보 : 합격자에게 개별 통보 7. 제출 서류 가. 지원서 1부 나. 자기소개서 1부 다. 해당 분야 증빙 최종학력증명서 1부 라. 해당 분야 자격증 사본 및 경력 증명서(경력자) 마. 서약서 및 동의서(양식 첨부) ※ 최종합격 후 추후제출서류 안내함 8. 기타 유의사항 가. 문의 : 방과후담당자 063-240-1712 나. 기재내용 미비, 고의 또는 과실로 사실과 다르게 기재한 서류, 대리접수로 인한 응시원서의 기재사항 착오, 공고된 사항의 불이행, 연락불가 등으로 인하여 발생된 불이익은 응시자의 귀책사유로 하며, 최종합격 발표 후 14일 이내에 제출서류 반환요청이 있는 경우 제출된 서류를 반환함. 다. 본 공고에 없는 사항 및 공고내용의 해석에 관한 사항은 전주공고 결정에 따름. 라. 최종합격자로 결정된 자라도 다음 각 호의 1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합격을 취소함 - 공무원채용신체검사에서 불합격 판정을 받은 자 - 성범죄 경력 및 아동학대관련 범죄 전력 조회 범죄경력이 있는 자 |
이전글 | 2018년도 주민참여 제안사업 공모 안내 |
---|---|
다음글 | 2017 교내 창업아이템 경진대회 수상자 발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