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용흥초등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2025학년도 돌봄교실 신청학생(현재 1학년 재학생) 증빙서류 제출 안내
작성자 *** 등록일 24.12.16 조회수 217
첨부파일

안녕하십니까?

본교 교육을 위하여 많은 관심과 사랑을 보내주신 학부모님께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2025학년도 본교 돌봄교실 운영을 안내해 드립니다.  다음의 내용을 참고하시어 돌봄교실에 참여를 원하는 가정에서는 

해당 서류를 해당 기간 내에 제출해 주십시오.

 

돌봄교실 운영 현황(운영기간: 202534~ 2026225)

돌봄교실 수

1,2학년 5교실

(1,2학년 혼합반 1교실 운영 가능)

간식

12,000원 내외 무료 제공

반 별 학생수

20명 내외(최대 22)

참고사항

*1,2학년 학생 모집 후 학년 반 결정

*혼합반 운영 시 혼합반은 추첨 통해 4개반 입급 확정 후, 후순위가 입급

운영시간

~, 정규수업 후~18:00

(학사일정에 따라 변경가능)

늘봄 프로그램

수업참여

*학교에서 이루어지는 늘봄 프로그램만 참여 가능

*학원에 갔다가 돌아올 수 없음. 학원은 귀가 후 이용 가능

선정

우선순위

순위

가구 유형

실제 돌봄 체류 희망 시간이 많은 학생을 우선으로 하여

1순위

취업 상태인 가정의 자녀 중 기초생활수급자, 법정차상위, 법정한부모 가정

2순위

부 또는 모가 취업 상태인 한부모 가정

3순위

맞벌이 가정 중 다자녀(3자녀 이상)가정, 맞벌이 다문화가정, 맞벌이 조손가정

4순위

맞벌이 가정

5순위

일반 가정의 기초생활수급자, 법정차상위, 법정한부모 가정

6순위

일반 가정, 일반 다문화 가정, 담임추천

제출서류는 순위별 제출서류 안내 참고

순위대로 선정 후, 지원자가 초과될 경우 해당 순위에서 추첨을 통해 선정합니다.

제출서류는 제출일 기준 3주이내에 발급한 재직증명서 및 서류 제출

제출서류가 미비, 허위일 경우 선정순위가 후순위로 변경됩니다.

   (휴직,휴직 예정시 일반가정으로 간주)

돌봄신청학생 외 다른 형제자매로 인한 휴직도 휴직으로 간주됩니다.

돌봄교실 참여 학생의 문제행위로 인하여 돌봄교실 운영에 지장을 초래하는 경우

   해당 학생/학부모에게 상담을 통해 시정을 요구하고, 그 이후에도 개선되지 않을 시에는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제출항목 : 1.돌봄 이용 신청서

                  2.해당서류

제출기간 : 2024. 12. 17.() ~ 2024. 12. 19.() 11:00~17:00(제출기간 및 시간 엄수)

제출방법 : 인편제출

제출장소 : 본교 급식실 옆 돌봄교실 1층 민들레반

문의전화 : 돌봄교실 (070-7605-0561)

선정결과 : 개별문자전송 (연락처를 정확히 기입해주세요. 2월 첫째주 예정)


이전글 (안내)우리 가족이 함께하는 해양교육캠프 운영 안내
다음글 2025학년도 신입생 예비소집 안내